솔티어, 더리터 커피 키오스크 유통

뉴스 제공
솔티어
2019-12-10 09:00
서울--(뉴스와이어)--키오스크 제조, 유통기업인 ㈜솔티어(대표 박영광)가 ㈜더(대표 김대환, 김나미)가 운영 중인 커피브랜드 ‘더리터’에 키오스크를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10월 키오스크 공급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사전 구매 매장에 대해 설치가 시작되었다.

더리터 커피는 현재 전국에 약 240여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곧 전 매장에 키오스크를 도입할 예정이다.

키오스크는 고객이 키오스크를 통해 직접 주문, 결제할 수 있는 비대면 무인결제시스템을 말한다.

이로 인해 고객이 주문함과 동시에 매장에서는 주문한 상품을 바로 준비할 수 있어 준비시간을 단축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솔티어 키오스크는 포인트 적립과 결제는 물론, 신용카드,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쉽게 결제할 수 있다.

솔티어 박영광 대표는 “키오스크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고, 가격 경쟁 역시 심화되기 시작했다. 그러나 솔티어는 가격경쟁보다 품질, 디자인, 서비스의 경쟁력을 갖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솔티어는 앞으로 태블릿오더를 비롯해 매장별 광고, 마케팅 서비스까지 함께 지원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솔티어 개요

㈜솔티어는 키오스크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이다. 키오스크, 태블릿오더, 포인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인결제는 운영비용 절감뿐 아니라 주문, 결제 시간을 줄여 더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한다. 신용카드, 간편결제, 바코드 및 큐알코드 인증 등 다양한 방법으로 쉽게 주문, 결제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ole-tier.com

연락처

솔티어
변재영
070-4607-7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