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컴코리아, 공기 정화와 급속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차량용 공기청정기 출시

뉴스 제공
맥스컴코리아
2019-12-10 17:00
고양--(뉴스와이어)--스마트폰 관련 다양한 주변기기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유통해 온 맥스컴코리아는 스위스밀리터리(SWISS MILITARY)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론칭하였다.

이 제품은 360도 에어홀과 세 단계의 단계별 조절 및 가시성 좋은 LED 스마트칩을 탑재하여 버튼으로도 청정 단계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체 설계한 강력한 J커브 팬으로 빈틈없는 청정이 가능하며, H13 등급의 우수한 헤파필터와 청정기 본체 스마트 칩에 활성탄 전기 장치를 연결하여 벤젠, 니코틴, 포름알데히드 등의 각종 냄새 입자를 제거하는 탈취기능까지 겸비하였고, 듀얼 USB 포트 탑재로 여러 대의 전자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사용자의 니즈를 고려한 신개념 멀티 공기청정기이다.

구성품은 세련된 스페이스그레이 컬러의 공기청정기, QC3.0 차량용 급속 충전기, QC3.0 3IN1 케이블, H13 등급 헤파필터의 올인원 차량 전용 키트이다.

또한 QC3.0 3IN1 케이블은 3개의 젠더(i8PIN, 5PIN, TYPE-C)가 하나의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특별한 케이블로 기종 상관없이 폭넓은 호환으로 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QC3.0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USB3.0듀얼 단자로 급속 충전을 지원한다.

스위스 밀리터리 차량용 공기청정기 올인원 키트는 2020년의 새로운 트렌드인 시간을 아끼고 편리한 제품을 프리미엄으로 인식하는 시(時)테크족들을 겨냥한 맞춤 제품이라 볼 수 있다.

주행시 불편한 매연, 담배 냄새 등을 청정 및 탈취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및 각종 기기의 동시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운전자와 탑승자의 편의를 다각도로 고려한 편리한 무빙 라이프를 선사한다.

차량뿐만 아니라 사무실, 원룸 등 실내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벼운 230그램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다.

청정과 탈취, 동시 3대 충전을 할 수 있는 올 인원 스마트한 공기청정기로 편리함이 프리미엄인 편리미엄에 더 가까이할 수 있고, 2020년의 새로운 트렌드인 단 한 개의 제품으로도 다 기능과 최대의 만족을 누릴 수 있다는 강점으로 다가오는 시(時)테크(시간을 아끼는 편의성 상품에는 많은 돈도 쓴다) 성향이 짙은 소비자 트렌드 니즈를 정확히 맞춘 진정한 편리미엄을 실현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맥스컴코리아 서승구 이사는 “우리 몸에 유해한 초미세먼지 그리고 일상을 바라보며, 현대인들의 니즈를 고심하게 되어 제품 개발에 착수하게 되었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고속 충전으로 배터리 떨어질 염려없이 안심하고 스마트폰을 즐기는 것,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가 매 순간 즐겁고 쾌적한 환경에서 보내는 것이 진정한 행복의 가치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IT와 스마트 제품의 만남은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무한한 가치가 있으며 앞으로 IT융합 테크산업에 더욱 주목하여 고객 맞춤 스마트한 제품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위스밀리터리(SWISS MILITARY)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국내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에 전격 론칭할 예정이다. 맥스컴코리아는 무선충전마우스패드 3차 앵콜을 진행하며 1284%의 놀라운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맥스컴코리아는 업계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성장하고 있어 그 미래가 기대된다.

맥스컴코리아 개요

맥스컴코리아는 휴대폰 관련기기 및 악세사리류의 디자인, 성능개선, 효율성 증대를 위한 연구개발과 이를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의 스마트폰 보급률은 83%로 세계 4위이다. 이제 스마트폰은 단순 통신의 기능뿐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 콘텐츠 분야와 모바일 뱅킹 등 금융분야, 일상의 모든 업무를 처리하는 역할을 분담하며 급속도로 생활을 변화시키고 있다. 이에 따른 스마트폰 악세사리류 시장은 점점 확대되고 있다. 맥스컴코리아는 현대인의 생활에 꼭 필요한 휴대폰의 사용상의 기능을 배가시켜주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각종 스마트폰 주변기기 및 악세사리 제품을 최고의 품질과 최저의 가격에 공급함을 목표로 하여 전세계의 시장을 석권하며, 아울러 고용을 창출하고 OEM을 통한 수출을 증대시킴으로써 국가경제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maxcomkorea.com

연락처

맥스컴코리아
이진승
070-8851-1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