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s, 2019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최고 렌터카 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Avis Budget Group
2019-12-12 08:47
브랙널, 영국--(뉴스와이어)--차량 대여 브랜드인 Avis가 2019 월드 트래블 어워즈 2019(World Travel Awards) 그랜드 파이널에서 2년 연속 최고 렌터카 업체로 선정되었다.

이번 수상 결과는 2019년 11월 28일 오만 무스카트에 열린 시상식에서 발표되었다.

이날 저녁은 제26회 월드 트래블 어워즈 그랜드 투어 2019의 절정에 해당되었으며 6개 지역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영예로운 월드 타이틀이 수상 기업들에 직접 전달되었다.

해마다 열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올해로 26회를 맞이했으며 여행 및 관광 부문에서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영광으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수상은 여행 및 관광 분야 전문가와 전 세계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되며 수상의 영광은 해당 브랜드의 우수성이 입증된 업계 최고의 명예라 할 수 있다.

키스 랜킨(Keith Rankin) Avis Budget Group 해외사업부문 대표는 “세계 최고의 렌터카 업체로 선정되어서 기쁘다. 이와 같은 영예는 곧 우리 회사가 가능한 한 최고의 제품과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뜻한다. 우리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꾸준히 혁신과 발전을 추구하고, 차량 대여 경험을 재창조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나간다는 점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덕분에 수상 경력이 빛나는 Avis 앱의 출시와 함께 확인할 수 있었던 더 폭넓게 연결되고 원활한 형태의 온디맨드 서비스가 탄생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수상은 전 세계 5500개 Avis지점에 근무하는 고도로 숙련된 에이전트들과 경험 많은 운영팀이 점점 더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하기도 한다. 최고의 글로벌 모빌리티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Aivs는 직원들의 전문 지식과 전문성을 필요로 한다. 이번 수상은 우수성을 추구하는 직원들의 노력과 헌신을 기리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Avis 개요

전 세계 170개국에 약 5500개 지점을 둔 Avis는 세계 최대 차량 대여 업체로 온디맨드 모빌리티 솔루션을 확장하고 고객 경험을 개별화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Avis는 Avis Budget Group, Inc. (NASDAQ:CAR)의 자회사로 Avis Budget Group은 Avis 이외에도 Budget, Zipcar, Payless, Apex Car Rentals, France Cars, Maggiore, Morini Rent, Turiscar등을 소유하고 있다. 이와 같은 영향력 있는 모빌리티 브랜드를 통해 고객은 거의 모든 종류의 차량을(승용차, 트럭, 밴) 기간에 상관없이(분, 시간, 날짜, 개월 단위) 어떤 목적으로든(사업, 레저) 180개국 1만1000여개 지점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avis.com)와 트위터(@avisinnovat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isbudgetgroup.com

연락처

Avis Budget Group
로라 와츠(Laura Watts)
+44(0) 7342 075 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