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럭스, 중기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우수성 입증

뉴스 제공
핀크럭스
2020-01-02 09:00
부산--(뉴스와이어)--모바일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핀크럭스’가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인증과 기술보증기금(KIBO)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핀크럭스는 자사의 뛰어난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이노비즈 인증기업은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벤처기업인증은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 재무 안정성 등을 중소기업진흥공단과 기술보증기금에서 엄격하게 검증해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핀크럭스는 기술혁신 능력, 기술사업화 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 성과 등 4개 부문을 평가하는 이노비즈 심사에서 최종 A등급을 획득했다.

핀크럭스는 플랫폼 론칭 3년 만에 글로벌 모바일 트래킹 솔루션 기업 ‘Kochava’가 발표하는 ‘트래픽 인덱스’에서 업계 최초로 2018년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9위, 2019년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11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름을 높이고 있다.

핀크럭스는 이미 제공하고 있는 광고 플랫폼 서비스와 함께 준비 중인 여러 서비스들을 성공적을 론칭할 수 있도록 매 순간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핀크럭스 개요

PINCRUX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파트너의 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가장 완벽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다양한 광고 타입, 맞춤형 타겟팅, 트래킹 솔루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AD-Exchange와 SSP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수많은 광고주와 퍼블리셔가 PINCRUX를 선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ncrux.com

연락처

핀크럭스
서정철
051-961-016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핀크럭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