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 9종 선봬

“딸기 러버 모두~ 투썸으로 모여라!”

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2020-01-16 10:05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제철을 맞아 물오른 신선하고 당도 높은 생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스트로베리 메뉴는 ‘스트로베리 바이브(Strawberry Vibe)’를 콘셉트로 한 음료 3종과 케이크 6종 총 9종으로 1월 16일부터 전국 투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료로는 투썸의 봄 시그니처 제품인 △스트로베리 라떼와 고소한 아보카도에 딸기가 더해져 건강한 △스트로베리 아보카도 라떼 2종을 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이며, 남녀노소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를 추가로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요거 프라페는 달콤한 딸기 라떼 속 상큼한 요거트가 들어간 프라페 위에, 아이스크림이 한 스쿱 올라간 제품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은 음료이다.

그뿐만 아니라 투썸플레이스는 빨갛게 잘 익은 딸기로 데코레이션한 타르트와 케이크 등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생딸기 가득 타르트는 버터 풍미가 가득한 바삭한 타르트에 베리무스와 화이트 시트를 층층이 쌓고 신선한 딸기를 한가득 올려 화룡점정을 이룬 무스 타르트이다. 한입 먹었을 때 사르르 녹는 베리무스는 산딸기와 블루베리로 만들어져 천연 제비꽃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아몬드 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을 구운 크림을 뜻하는 프랑지판 크림도 화이트시트 위에 얹어져 고소한 맛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홀 케이크와 조각 케이크 모두 출시되어 상황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제철을 맞아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를 더 다양하게 경험할 있도록 딸기와 잘 어울리는 홀케이크 4종을 새롭게 데코레이션해 시즌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시즌 기간 동안 투썸에 방문하면 싱그러운 딸기가 올라간 △유 아 마이 스트로베리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 △딸기 그뤼에르 치즈 무스 △딸기 바닐라 크림 브륄레를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하여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메뉴들을 준비했다며 상큼한 딸기가 선물하는 달콤한 순간들을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