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교육이 힘든 당신께’ 출간

공교육의 반격을 꿈꾸며

사교육 뒷바라지에 힘든 부모님과 혁신 교육에 지쳐 가는 선생님들에게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0-01-21 11:37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는 ‘교육이 힘든 당신께’를 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육의 세계는 알면 알수록 어렵기만 하다. 매년 바뀌는 것이 많아도 여전히 아이들은 과정이나 개념이 아닌 정답만을 원하는 교육에 맞추어져 공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힘든 것은 선생님들이나 부모님들 또한 마찬가지이다.

환경이 급속도로 변하면서 아이들의 교육 현장도 나날이 달라지고 있다. 그리고 이런 변화에 따라 교육은 점점 어려워지기만 한다. 김동환 저자의 ‘교육이 힘든 당신께’는 자녀 교육에 대해 고민하는 부모들과 교육에 헌신하고 있는 교육자들에게 건네는 힐링이다.

고리타분한 이야기는 최대한 빼고 담백한 것들만 넣었다. 특히 20여 년 전 가르쳤던 제자들을 만난 순간을 회상하며 쓴 도입부만 읽어 보아도 교육에 대해, 아이들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져야 하는지 그 길잡이가 되어 준다. 아이들의 교육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일독해 보는 것은 어떨까.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길에서 방향을 알려 줄 것이다.

‘교육이 힘든 당신께’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