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 저소득 청소년 인재육성 지원사업 3차년도 업무협약 체결

2020-01-22 13:34
대구--(뉴스와이어)--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박성수 본부장)는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과 16일 목요일 지역 저소득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인재육성 및 진로설계교육의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하는 저소득 청소년 인재육성 지원사업은 청소년들이 희망 진로에 대해 다양하고 심도 깊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희망진로 선배특강 △현장체험형 꿈 클래스로 운영된다.

업무협약식에는 한화생명 대구지역본부 신용현 파트장과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정유진 관장을 비롯한 청소년 및 임직원봉사단 3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신용현 파트장은 청소년과 임직원봉사단을 독려하며 “청소년들이 꿈과 진로에 대해 다양한 경험을 하고 구체적인 진로선택과 설계를 스스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개요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접인 가정복지회가 대구 서구청으로 위탁받아 사랑·섬김·참여의 정신을 바탕으로 서구지역 내 저소득 주민의 생활안정과 자립능력 향상을 도모함과 아울러 약화된 가족기능을 강화하고, 아동·청소년·장애인·어르신 등과 관련된 지역사회문제를 예방·해결함으로써 ‘함께 누리는 복지’를 실현하기 위하여 설립된 종합사회복지관이다.

웹사이트: http://nanumjeil.kr

연락처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팀
지영배 과장
053-353-83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