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설 연휴 맞아 ‘2020 설날 이벤트’ 진행 및 스티커 3종 출시

쥐띠의 해를 기념한 쥐 필터 스티커, 온 가족 회춘 베이비 필터 스티커, 명절 인사 스티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날 기념 스티커 3종 출시

뉴스 제공
틱톡
2020-01-23 10:45
싱가포르--(뉴스와이어)--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명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면 즐길 수 있는 ‘2020 설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스티커 3종을 출시했다.

‘2020 설날 이벤트’는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 귀성길과 귀경길 등지에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챌린지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설날 연휴를 이틀 앞두고 공개된 이번 이벤트 챌린지는 △#모든쥐다되쥐, △#쪼꼬미시절, △#끝까지보면복 등으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면 그 재미가 더해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경자년 쥐띠의 해를 맞아 기획된 △#모든쥐다되쥐 챌린지는 해외 틱톡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어 국내에서도 차트 역주행을 시작한 스텔라 장의 ‘컬러스(Colors)’ 배경음악에 깜찍한 쥐 스티커로 가족 모두가 숨겨진 귀여움을 뽐내볼 수 있다. △#쪼꼬미시절 챌린지는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쉽게 회춘할 수 있는 5가지 베이비 스티커로 온 가족의 어린 시절을 그려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끝까지보면복 챌린지는 ‘행운의 편지’ 모티브의 재치 있는 동영상 신년 인사 스티커로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방법으로 명절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2020 설날 이벤트’는 모두 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틱톡 앱에서 각각 ‘#모든쥐다되쥐’, ‘#쪼꼬미시절’, ‘#끝까지보면복’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스티커가 구현된다.

틱톡은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기념해 모든 연령대가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설날 이벤트들 준비했다며 흰색 쥐띠의 해를 맞아 틱톡이 마련한 재미있고 개성 넘치는 스티커 촬영을 하면서 모든 분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했다.

틱톡 개요

틱톡(TikTok)은 쇼트 모바일 비디오의 궁극적인 목적지가 되는 것을 지향하며, 우리의 미션은 창의력을 고취시키고 즐거움을 주는 것이다. 틱톡은 LA, 뉴욕, 런던, 파리, 베를린, 두바이, 뭄바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서울 그리고 도쿄에 글로벌 오피스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ktok.com

연락처

틱톡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이화 팀장
02-788-7320
이메일 보내기

임진선 차장
02-788-7304
이메일 보내기

이재인 사원
02-788-7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