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고객의 선택’ 선정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해당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 설치 및/또는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최종 사용 전문가들로부터 받은 피드백과 평가에 기반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0-01-23 14:07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표적인 엔터프라이즈 보안 및 리스크 관리(Enterprise Security and Risk Management) 솔루션 제공업체인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https://www.hillstonenet.kr/)가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고객의 선택’(2020 Gartner Peer Insights Customers’ Choice for Network Firewalls)에 선정됐다.

힐스톤은 2020년 1월 22일 기준 고객 후기에서 별점 5개 중 평균 4.8개를 받았다.

현재 사이버보안 지형은 복잡하다.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컴퓨팅 등의 신흥기술로 인해 일반적인 조직의 공격 범위가 확장되고 현재 공격의 모든 종류를 감지하고 이해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힐스톤은 공격을 차단하기 위해 네트워크 경계와 네트워크 내부에 있는 모든 솔루션에서 첨단 AI 기반 전략 및 기술을 활용해 진행되고 있을지 모르는 사이버보안 침해를 감지하고 추적하고 완화한다.

팀 리우(Tim Liu) 힐스톤 네트웍스 CTO 겸 공동설립자는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0 고객의 선택에 선정된 것은 세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제품 로드맵 실행에서 혁신을 이어나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계획이며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 의견을 공유해준 고객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피어 인사이트(Peer Insights) 개요

피어 인사이트는 IT 전문가와 기술 의사결정자들이 사용하는 IT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평가하고 검토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IT 리더들이 보다 통찰력 있는 구매를 하고 기술 제공업체들이 고객들로부터 객관적이고 편견 없는 피드백을 받아 제품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이 플랫폼의 목적이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는 340여개 시장에서 작성된 21만5000여 건의 다양한 후기가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gartner.com/reviews/home 참조.

면책조항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는 개별 최종사용자 후기, 평가, 문서화된 기법에 적용된 데이터 등 주관적인 의견이 포함된다. 이러한 의견들은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보증을 받은 것이 아니며 당사의 견해를 대변하는 것이 아니다.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개요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Enterprise Network Security) 및 리스크 관리(Risk Management) 솔루션은 가시성과 인텔리전스,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이 사이버 보안 위협을 포괄적으로 식별하고 완벽하게 파악한 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대표적인 분석가들의 인정을 받고 전 세계 기업들의 신뢰를 받는 힐스톤의 솔루션은 총소유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엣지에서 클라우드까지 회사 전체를 보호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llstonenet.kr/)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220057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제야오 후(Zeyao Hu)
마케팅 매니저
inquiry@hillston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