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talys, Chrysal과 공동으로 바이오 곰팡이 방지제의 화초 대상 효과 평가

출처: Biotalys
2020-01-27 09:26

겐트, 벨기에--(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27일 -- 혁신적인 식품 및 농작물 보호 기업으로 단백질에 기반한 차세대 바이오컨트롤을 개발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Biotalys NV는 Chrysal과 협력 관계를 맺는다고 발표했다.

차세대 바이오 곰팡이 방지제(biofungicide)를 이용해 곰팡이와 관련된 병해로부터 화초를 보호하고 화초가 아름다움을 오래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이번 협력의 목표다. 바이오 곰팡이 방지제의 효과를 알아보는 연구는 Chrysal에서 맡아 네덜란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수확 후 절화(cut flower)의 곰팡이 보호에 중점을 두고 이루어진다.

Chrysal은 화훼 산업을 주도하는 원동력이자 꽃의 싱싱함을 더 오래 유지해 아름다움을 보존하게 해 주는 플라워 푸드(화초용 영양제) 분야에서 전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90년 이상의 경험과 혁신, 품질을 위한 헌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찾기 위한 꾸준한 노력을 바탕으로 자사의 제품과 자문, 프로토콜을 통해 원예 산업 체인의 각 단계에서 폐기물을 줄이는 것에 크게 집중하고 있다.

파트리스 셀(Patrice Selles) Biotalys CEO는 “더 나은 지속 가능한 농업이 가능하도록 필요한 사안을 해결하고자 안전하고 효과적인 단백질 기반 바이오컨트롤의 공급로를 계속해서 개척해나가는 가운데 플라워 푸드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Chrysal과 협력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협력의 목표는 수확 후 절화를 곰팡이성 병해에서 보호하고자 할 때 자사의 바이오 곰팡이 방지제가 어느 정도의 잠재적 효과가 있는지 평가하는 것이다. 평가 결과 성공적인 것으로 나타난다면 Biotalys 바이오컨트롤 플랫폼의 독창적인 잠재 효과와 화훼를 포함한 폭넓은 적용 가능성을 입증하는 증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피터 비렌지(Peter Vriends) Chrysal CEO는 “Biotalys와의 이번 협력은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전 세계에 공급한다는 자사의 전략 목표와 맞아 떨어지므로 대단히 반갑게 여기고 있다. Biotalys에서 개발한 것과 같은 새로운 기술은 우리 고객들의 필요는 물론이고 지구 환경을 염두에 두고 생산한 꽃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바람이 늘어나고 있는 현 상황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Biotalys와 협력해 이 분야의 최종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고가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hrysal 개요

Chrysal은 원예 산업을 주도하는 핵심 원동력이자 플라워 푸드(화초 영양제) 분야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꽃과 화분을 기르는 사람, 운송하는 사람, 판매하는 사람, 단순히 집에서 감상하는 사람을 가리지 않고 누구에게나 화초의 싱싱함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90년 이상의 경험과 혁신, 품질에 대한 헌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찾기 위한 꾸준한 노력을 바탕으로 현재에도 미래에도 고객의 필요를 그 이상으로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Chrysal은 생산(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또는 무역 및 소매 시장 지위(서유럽, 미국, 일본) 면에서 원예 산업에 중요도가 높은 국가에 진출, 14개국에서 지사를 운영하거나 긴밀한 협조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5개국에 생산 설비를 갖추고 있다.

Biotalys 개요

Biotalys는 성장세가 가파른 농작물 및 식품 보호 분야 혁신 기업으로 단백질 기반 바이오컨트롤 솔루션을 개발해 지속 가능하고 안전한 식품 공급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 플랫폼에 기반하고 있는 당사는 효과적이고 안전하며 새로운 효능을 보이는 제품 파이프라인을 광범위하게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토양에서 출발해 식탁에까지 이르는 모든 밸류체인에 걸쳐 핵심적인 해충과 질병에 대응한다. Biotalys 가 독자 개발한 단백질 기반 바이오컨트롤은 효과 높은 화학물질의 특성과 깨끗하고 안전한 생물학적 제제의 특성을 혼합해 이상적인 작물 보호제를 만들어 수확 전후로 사용할 수 있다. 당사는 2022년 미국 내에서 바이오 살균제 제품을 첫 출시한 이후 글로벌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다. Biotalys는 2013년 VIB (Flemish Institute for Biotechnology)의 자회사로 설립되었으며 현재까지 해외 투자자들로부터 5100만 유로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당사는 벨기에 겐트 바이오테크 산업단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biotaly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otalys.com

언론 연락처

Biotalys NV
Corporate Communications Consultant
Marieke Vermeersch
+32 (0)9 261 06 84
이메일 보내기

Chrysal International B.V.
Anne Barmentloo
+31 35 69 55 8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