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크라 컴퍼니, ‘ISPO 뮌헨’서 최신 라이크라 브랜드 혁신 전시

뉴스 제공
The LYCRA Company
2020-01-27 10:45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의류 업계를 위한 혁신적 솔루션을 개발하는 세계 선도 기업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국제스포츠용품 박람회(ISPO Munich)’에 수 년 만에 참가해 획기적인 혁신 솔루션 라인업을 전시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라이크라 핏센스(LYCRA® FitSense™)’ 기술, ‘라이크라 마이핏(LYCRA® MyFit™)’ 섬유, ‘라이크라 에코모드(LYCRA® EcoMade)’ 섬유와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지속가능성 플랫폼인 ‘플래닛 아젠다(Planet Agenda)’를 만나볼 수 있다.

줄리안 본(Julien Born) 더 라이크라 컴퍼니 어패럴 부문 사장은 “ISPO에서 액티브웨어, 스포츠웨어, 애슬레저 의류를 위한 최신 혁신 솔루션을 소개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유수 브랜드 및 그 공급 사슬과 협력해 소비자들의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과 지속적인 편안함, 핏, 형태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고 의류에 눈에 보이는 가치를 더하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라이크라 핏센스’는 수성 분산 특허 기술로 라이크라 섬유와 분자 구조가 동일하면서도 액체 형태를 갖는 것이 특징이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라이크라 화이버를 함유한 원단에 스크린 인쇄로 경량화를 지원하며 필요한 곳에 정확하게 적용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각 브랜드와 유통업체가 디자인을 무한대로 확장할 수 있도록 해주며 덧대어진 패널과 여분의 솔기를 제거함으로써 의류 제조를 효율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라이크라 마이핏’ 섬유는 특허 출원 중인 새로운 폴리머로 한 사이즈에서 다양한 신체 유형에 대해 보다 뛰어난 형태 안정성을 제공해 맞춤화된 핏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공됐다. 이 획기적 섬유는 핏에 대한 소비자들의 주된 니즈를 직접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글로벌 솔루션이다. 이에 힘입어 브랜드들은 반품을 줄이고 고객 만족을 높이는 한편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ISPO에서 자사 브랜드를 단 최초의 엘라스테인(elastane)도 전시할 예정이다. 소비자 사용 전 재활용 재료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라이크라 에코모드’ 섬유는 회사의 제조 현장에서 수집된 섬유 폐기물을 특정 농도로 버진 폴리머와 혼합해 일부 재료로 사용하면서도 오리지널 라이크라 섬유와 동일한 성능을 제공한다. 지속가능한 이 솔루션은 폐기물을 줄이고 이를 생산 과정에 재투입한다.

ISPO 참가자들은 더 라이크라 컴퍼니가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플래닛 아젠다’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이 플랫폼은 고객이 폐기물을 줄이고 에너지를 절감하며 의류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통찰력과 기술, 제품, 프로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플래닛 아젠다’는 △제품 지속가능성 △탁월한 제조 역량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 3개 축을 중심으로 구축됐다. 웹사이트(LYCRA.com/sustainability)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ISPO 스탠드(C1.355)를 방문하면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최신 혁신 솔루션과 ‘플래닛 아젠다’를 자세히 둘러볼 수 있다. ISPO는 스포츠 업계를 위한 굴지의 다분야 무역 박람회로 1월 26~29일 개최된다. 전시회 정보는 웹사이트(ISP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개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개인 생활용품 산업은 물론 스판덱스 및 폴리우레탄 가치 사슬에서 사용되는 특수 화학제품을 위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생산하는 한편 이의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가 있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전문성 및 독보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전 세계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회사는 유수의 소비자 브랜드와 사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에는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LYCRA® T400®, 엘 바이 라이크라(L by LYCRA®), 쿨맥스(COOLMAX®), 서모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및 테라탄(TERATHANE®) 등이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라는 이름은 새로운 것이지만 그 유산은 본래의 스판덱스 방적사인 라이크라(LYCRA®) 섬유가 발명된 19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현재 편안하고 오래 지속되는 성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설계된 독자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해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onnect.lycra.com 참조.

LYCRA®, FitSense™, MyFit™은 라이크라 컴퍼니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230050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클레어 오닐(Claire O’Neill)
Claire.ONeill@LYC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