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콘텐츠코리아랩, 스타트업 투자유치를 위한 ‘IR피칭대회’ 개최

2020-02-18 11:10
천안--(뉴스와이어)--충남콘텐츠코리아랩은 스타트업 투자유치를 위한 2월 14일 IR피칭대회를 개최했다.

이로써 엔젤투자스쿨 운영부터 IR피칭대회 개최 및 투자자 연계까지 투자 유치 원스톱 지원을 성황리에 마쳤다.

◇엔젤투자스쿨 운영부터 IR피칭대회 개최까지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은 2019년 11월부터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엔젤투자스쿨을 운영해 교육 및 멘토링을 지원했다. 또한 모의피칭도 진행해 실전IR피칭대회의 실전 감각을 익히도록 운영했다.

이번 IR피칭대회에 참가하는 팀은 10개 팀으로 유망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성공적인 투자로 연계될 것으로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은 기대하고 있다. 피칭대회 이후 투자자-참가자 미팅존을 운영해 투자 및 판로 확대도 연계 지원할 예정이다.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은 앞으로도 창업자 및 창작자들의 매출 증대 및 판로 확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 및 교육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충남콘텐츠코리아랩의 프로그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개요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충남을 정보통신, 문화 콘텐츠 등 첨단 고부가가치 산업의 중심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종합 지원체계를 구축하고 효율적 관리 및 운영을 통해 지역의 벤처기업의 육성과 정보문화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및 발전에 기여하는 기관이다.

충남콘텐츠코리아랩 공식홈페이지: http://cckl.or.kr/

웹사이트: https://www.ctia.kr

연락처

충남콘텐츠코리아랩 실전 비즈니스 프로그램 운영사무국
운영팀
이정표 대리
02-337-25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