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스 글로벌, 모로코 진출… 아프리카 북부 입지 강화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0-02-19 13:34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프리카 남부·동부·서부에서 지속적으로 확장을 꾀하고 있는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모로코에 자리 잡은 자문회사 M.A. 글로벌 컨설팅(M.A. Global Consulting, 이하 ‘MAGC’)과 협력 협약을 체결해 아프리카 북부에서 입지를 강화했다.

MAGC는 2005년에 총괄 파트너인 메흐디 엘 아타르(Mehdi El Attar)가 설립했으며, 현재 파트너 3명과 전문가 30여명이 포진한 회사로 성장했다. MAGC는 부기, 회계 감독, 법률 상담, 세무 상담, 경영 자문, 정보시스템 지원·구축 등 다양한 세무·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흐디 총괄 파트너는 “MAGC는 지난 14년 동안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해왔다는데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앤더스 글로벌과의 협력은 MAGC가 전 세계를 상대로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자원을 늘릴 수 있는 기회이자 영광”이라고 말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Andersen) 최고경영자는 “아프리카에서 지속적으로 플랫폼 확장을 꾀하고 있는 앤더슨 글로벌은 뜻이 맞는 사람들과 손잡고 전 세계에 최상의 서비스를 매끄럽게 제공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며 “메흐디와 그의 팀은 좋은 전례로서 이번 협력은 아프리카 조직 확장 전략의 한 축이 될 것이며, 지속적인 성장 기회를 잡기 위해 필요한 아프리카 북부에서 회사의 입지를 다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인 앤더슨 글로벌의 설립 회원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5000여명의 전문가들이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67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80053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