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 코리아, 기업용 ‘라운지 서비스’ 신규 패키지 론칭

고객 소비 트렌드 반영한 4개의 패키지 구성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20-02-24 10:00
서울--(뉴스와이어)--기업 업무환경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레코 코리아(Lyreco Korea)는 지난해 12월 기업 내 라운지 및 탕비실을 관리해주는 ‘라운지 서비스(lounge service)’를 론칭한데 이어 이와 관련한 신규 패키지를 론칭했다.

리레코의 라운지 서비스는 커피 렌탈부터 스낵 큐레이션까지 라운지에 필요한 모든 것을 풀 케어해주는 서비스다. 서비스 내용에는 커피 렌탈, 생수 렌탈, 스낵 큐레이션, 탕비용품 구매, 우유 및 아이스크림 정기 배송 등이 포함되며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선택 적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패키지는 크게 4가지로 구성됐다. 패키지명은 각각 ‘기본이’, ‘여름이’, ‘건강이’, ‘든든이’다. ‘기본이’는 스낵, 캔디·초콜릿, 음료, 커피·차, 탕비용품으로 골고루 구성된 기본 패키지다.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패키지이다.

‘여름이’는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무더운 여름 대비 또는 아이스크림 소비가 많은 산업 현장을 위한 패키지다. ‘건강이’는 웰빙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과일 또는 건강 음료·대용식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마지막 ‘든든이’는 식사대용식 및 간편식사류로 구성된 패키지로, 직원들에게 아침식사 및 식사류를 제공하는 고객사에 적합한 패키지이다.

리레코 코리아 측은 작년 12월 라운지 서비스 론칭 이후 신규 고객 유입 및 문의가 계속되고 있으며 이번 신규 패키지 론칭을 계기로 더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라운지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리레코 코리아 개요

리레코 코리아는 사무·산업안전용품 등을 포함한 업무 환경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3위의 유통업체인 리레코 그룹의 한국 지사이며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다. 리레코 그룹은 전 세계 25개국에 자회사를 가지고 영업하고 있으며, 세일즈 파트너를 통해 42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2018년 22억 유로 이상의 매출액을 기록했으며, 이는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 탁월한 물류서비스, 그리고 9500명의 직원과 함께 ‘고객의 업무 환경을 더욱 편하게 만들기 위해 항상 고객의 옆에 있겠습니다’라는 비전을 공유한 결과다.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LaHlC
링크드인: http://linkedin.com/company/lyreco-kore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yreco.kr/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yreco_korea
유튜브 채널: http://bit.ly/369xsut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 코리아
마케팅팀
전다혜 과장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