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리 어빙, 코로나19 감염병 피해자 지원 위해 리니지 로지스틱스와 함께 하는 ‘셰어 어 밀’ 캠페인에 팬들의 동참 독려

모금액은 뉴욕시의 개별 대응조직인 시티 하비스트 및 미국 최대 식량 구호단체인 피딩 아메리카에 전달

2020-03-24 17:0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카이리 어빙(Kyrie Irving)이 세계 최대 규모의 혁신적인 온도조절 물류 제공업체인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와 미국 최대 기아 구호단체인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와 함께 ‘셰어 어 밀(Share A Meal)’ 캠페인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힘을 모았다.

‘셰어 어 밀’ 캠페인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1억명 분의 식사* 제공을 목표로 한다. 세계적인 팬데믹 위기에서 어떤 가족이나 어린이도 굶주리지 않게 하는 것이 이 캠페인의 목표다.

카이리는 개인적으로 32만3000달러를 기부했으며 그의 가족, 친구, 팬, 파트너들에게 피딩 아메리카의 코로나19 대응 기금(COVID-19 Response Fund) 모금에 동참할 것을 요청하고 있다. 리니지 로지스틱스는 뉴욕시 전담 기아 대응조직인 시티 하비스트(City Harvest)와 미국 최대 식량 구호단체에 최대 20만달러를 기부할 예정이며 카이리와 리니지는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즉각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시티 하비스트에 25만명분의 식사**를 기부했다.

카이리는 “코로나19가 우리 가족, 학교, 직장, 식량 조달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걸 보고 큰 충격을 받았다”며 “이 어려운 시기에 소외 지역 주민들이 식량을 조달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피딩 아메리카 및 리니지 로지스틱스와 협력해 ‘셰어 어 밀’ 캠페인을 개시하고 시티 하비스트와도 협력해 뉴욕 지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내 이웃들에게도 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켜주고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일선에서 일하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한 번의 작은 움직임이라도 함께 한다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그레그 렘쿨(Greg Lehmkuhl) 리니지 사장 겸 CEO는 “코로나19 바이러스는 대규모의 음식을 이동, 저장, 유통하는 데에도 엄청난 난제를 유발한다”며 “리니지는 전 세계에 걸쳐 식품을 관리하는 데 주력하는 사업을 구축했으며 이러한 경험을 통해 우리는 식품의 대규모 저장 및 배포와 관련한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우리는 온도조절 저장공간, 공급망 물류 전문기술, 금융지원을 포함해 가능한 모든 지원을 통해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시티 하비스트는 식량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뉴욕 시민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위기와 그에 따른 부정적인 경제적 영향에 대응해 더욱 늘어나는 식량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더 많은 식품을 구하고 조달하는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 뉴욕주와 쿠오모 주지사가 필수 서비스로 인정함에 따라 22대의 트럭이 계속 운행되며 도움이 필요한 모든 어린이, 가족 및 뉴욕 시민들에게 앞으로 몇 주간, 몇 달간 혹은 그 이후까지도 영양가 있는 식품을 충분히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리니지는 카이리 외에도 스테판/아예샤 커리 부부의 잇런플레이 재단 등 다양한 전략적 파트너들과 협력해 1억명 분의 식사 제공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한다. 또한 리니지는 코로나19가 세계적인 문제라는 점을 인식하고 글로벌푸드뱅킹네트워크(Global FoodBanking Network)에 참여해 기금을 제공하고 식품을 기부하고 세계적인 규모의 저장 시설과 유통 전문성 제공을 자원하고 있다. 리니지는 셰어 어 밀의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세계 최대의 식품 생산 및 제조사를 포함한 광범위한 고객 네트워크에 리니지의 노력에 동참해줄 것을 요청할 계획이다.

셰어 어 밀 캠페인 동참, 피딩 아메리카 및 시티 하비스트 지원은 http://feedingamerica.org/kyrie-covid 참조.
*1억명 분의 식사에는 리니지와 파트너들이 피딩 아메리카 및 기타 기아 구호단체에 제공하는 재정 및 현물 기부가 포함된다.
**25만명 분 식사는 시티 하비스트에 기부되는 2만5000파운드 식품과 1달러=10인분의 식사를 기준으로 2만5000달러의 기부금에 해당된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혁신적 온도조절 물류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리니지는 종단 간 물류 솔루션 분야의 전문지식, 독보적인 시설 네트워크 및 기술 사용으로 식품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유통 효율성을 높이며 지속가능성을 증진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감소하고 공급망 낭비를 최소화한다. 그 결과 리니지는 포춘 500대 기업에서 소규모 가족 소유 기업에 이르는 광범위한 고객들이 온도 조절 공급망의 효율성을 높이고 완전성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리니지는 선도적 혁신을 인정받아 전 세계 수천개 기업 평가에서 23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지의 2019년도 세계 최고 혁신적 기업(The 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리스트에서 최고의 데이터 과학 기업(No 1. Data Science company)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www.lineagelogistics.com) 참조.

시티 하비스트(City Harvest) 개요

시티 하비스트(City Harvest)는 뉴욕시 최대의 식량 구호단체로 식량을 조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약 120만명의 뉴욕 시민들에게 음식을 제공한다. 올해 6600만파운드의 식량을 구제해 수백 개의 수프 키친, 식량 저장고 및 5개의 자치구 전역에 있는 기타 지역사회 파트너들에게 무료로 전달할 계획이다. 우리 프로그램은 영양 교육을 통해 개인의 역량을 높이고 파트너들의 역량과 현지 식량 시스템을 강화함으로써 식량 불안전성을 겪는 뉴욕 시민들이 영양가 있는 식품에 접근하고 비용을 내고 소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자세한 정보는 www.cityharvest.org 참조.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 개요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는 미국 최대 규모의 기아 구호 비영리단체다. 200개의 푸드뱅크 및 6만개의 식품 저장소, 식사 프로그램을 통해 연간 4000만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한다. 피딩 아메리카는 또한 음식물 쓰레기를 방지하고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는 사람들의 식품 안전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기아의 문제를 교육하고 사람들을 기아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입법 활동을 옹호한다. 기아를 종식하기 위해 개인, 자선단체, 기업, 정부 모두 각자의 역할이 있다. 기부, 자원봉사, 옹호, 교육. 모두 힘을 모으면 기아를 해결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feedingamerica.org,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230056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메간 헨드릭슨(Megan Hendricksen)
+1 909.821.7692
mhendricksen@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