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가수스 디벨롭먼트, 영국 화학회사 누에보와 파트너십 체결

위기에 최적의 파트너 찾아: 페가수스 디벨롭먼트, 영국 기반 화학 회사 누에보와 미래 지향적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Pegasus Development AG
2020-03-25 16:18
쿠르,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스토랑과 커피숍이 영업을 중지했다.

쇼핑센터와 상점도 문을 굳게 닫았다. 대다수 공장도 가동을 중단하거나 조업 단축에 들어갔다. 한마디로 경제가 멈춰 섰다.

하지만 코로나 위기로 상당한 이익을 누리는 산업도 상당수다. 소독제 수요가 치솟으면서 화학, 제약, 생명 공학 업계는 기회를 잡게 됐다. 최근 수 주간 가파른 매출 상승을 만끽한 것이 바로 이들 기업이다. 해당 업계 기업들은 수요 급증으로 생산을 유지하는 데 애로를 겪고 있다. 이 분야의 모든 기업들이 에탄올 재고 부족을 겪고 있다. 폭발적 수요로 인해 원자재 수급이 어렵고 조달이 가능하더라도 가격이 지나치게 비싸다.

영국 화학 회사인 누에보(NUEVO)는 이런 어려움에서 벗어나 있다. 누에보는 알코올이 아닌 식물성 계면 활성제를 베이스로 소독제를 제조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회사는 생산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급증하는 수요를 업고 막강한 새 재무 파트너인 페가수스 디벨롭먼트(Pegasus Development AG)와 더불어 생산 시설을 확장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페가수스 디벨롭먼트는 누에보의 상표권은 물론 유통권 100%를 확보했다. 페가수스 디벨롭먼트는 스위스 투자회사의 새 사업부다. 로베르토 스파노(Roberto Spano) 이사회 이사는 사업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전 세계에 뻗어 있는 네트워크와 물류 및 운송 분야에서 다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수요를 충족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 성장을 도모하려는 계획을 착실히 진행하고 있다. 모든 위기에는 기회가 따른다. 페가수스 디벨롭먼트는 이러한 기회를 인식하고 파트너 및 투자자와 더불어 모든 시장 상황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비즈니스를 구축했다”

페가수스 디벨롭먼트는 이번에도 최상의 말을 고른 것으로 보인다. 가히 날개 달린 말이라 하겠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240052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egasusdevelopment.ch/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페가수스 디벨롭먼트(Pegasus Development AG)
로베르토 스파노(Roberto Spano)
전화: +41 815 880508
팩스: +41 815 440444
info@pegasusdevelopmen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