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 - 5월 31일까지 무료 제공

덴탈 모니터링, 치과전문의를 위한 노력 강화: 간소화된 원격진료 솔루션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 무료 제공

2020-03-25 18:12
  • 덴탈마인드의 스마일메이트

    덴탈마인드의 스마일메이트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25일 -- 덴탈 모니터링(Dental Monitoring)이 지난주 치과 전문의들을 위해 HIPAA(미국 의료정보보호법)를 준수하는 방식으로 신규 환자들과 원격으로 연결해주는 원격 치과 솔루션인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SmileMate Virtual Consultation)의 간소화 버전을 출시했다.

감염병 확산의 규모와 전 세계 정부들의 폐쇄조치가 점차 강력해지는 점을 고려할 때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과 같은 원격 치과 진료가 이러한 전례 없는 시기에 환자들과 원격으로 만날 수 있게 도와주는 솔루션으로 부상했으며 집에서 첫 진료를 시작함으로써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할 수 있다.

덴탈 모니터링은 모든 치과 전문의들과 함께하기 위해 2020년 5월 말까지 전 세계 모든 치과의사 및 교정전문의들에게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에 대한 무료 접근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은 스마일메이트(SmileMate)의 ‘라이트’ 버전으로 현 상황을 고려해 보다 간편하고 즉각적인 구현이 가능하며 신속한 온보딩과 치료 제안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의사들이 각자의 웹사이트에서 직접 신규 환자를 원격으로 진찰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필리페 살라(Philippe Salah) 덴탈 모니터링 CEO 겸 공동창업자는 “5월 말까지 우리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세계 시민으로서 우리의 임무다. 치과 전문의들이 판데믹 중에도 전문 치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닉 던컨(Nick Duncan) 스마일메이트 CEO 겸 창업자는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 개발을 가속화한 것에 대해 “병원들이 지금과 같은 불확실한 시대를 극복할 수 있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는 것만이 치과 산업이 필요로 하는 일이다. 우리는 환자와 개인병원 모두가 보다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치과 전문의들의 파트너로 우리는 모든 치과 개원의와 교정 전문의들에게 무료 솔루션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했다.

덴탈 모니터링은 환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솔루션을 개선하기 위해 치과 전문의들과 협력하고 있다.

신규환자 원격 진료용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SmileMate Virtual Consultation) 개요

모든 신규 환자들은 의사 진찰 웹사이트에서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을 이용해 원격으로 사전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절차는 간단하다.
 
1단계- 의사는 병원 웹사이트에 위젯을 설치한다. 신규 환자는 위젯을 클릭하고 프로파일을 작성한 후 스마트폰으로 구강 내부 사진 5장을 찍는다(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스캔박스(ScanBox ) 및 뺨 견인기를 사용할 필요 없음).

2단계- AI 엔진이 포괄적인 맞춤형 보고서를 자동으로 작성해 의사에게 전달한다.

3단계- 의사는 스마일메이트 포털에서 환자에게 필요한 진료를 판단한다.

4단계- 의사는 보고서를 검토 및 개인화한 뒤 환자와 치료 방법을 공유하고 예약이 필요할 경우 예약 링크를 제공한다.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 정보는 https://dental-monitoring.com/maintain-patient-care/ 참조.

2020년 5월 31일 이후부터 팬데믹 종료 시점까지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은 50% 할인된 가격인 월 150달러에 제공된다.

패스트트랙 속성 온보딩(Fast-Track Accelerated On-Boarding) 개요

의사와 의료진은 자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패스트트랙 속성 온보딩 절차를 거쳐 몇 분 안에 스마일메이트 버추얼 컨설테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간소화된 새로운 구현 프로세스는 웨비나와 자사의 고객지원팀이 제공하는 개별 지원을 통해 100% 원격으로 진행된다.

교육 세션 예약: https://dental-monitoring.com/maintain-patient-care/

덴탈 모니터링(Dental Monitoring) 개요

필리페 살라가 2015년에 설립한 덴탈 모니터링은 치과 전문의들의 필요성에 대응하기 위한 최초의 인공지능 기반 솔루션 기업이다. 회사의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치료 전 환자가 적극 참여하게 하고 치료하는 동안 의사의 진료 품질을 향상시키며 치료 후 치료 결과가 안정되게 하는 등 치료 과정 전반에 걸쳐 치과 전문의들의 요구에 대응하도록 설계됐다. 현재 회사는 유럽, 미국,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파리, 오스틴, 런던, 홍콩, 시드니에 있는 5개 사무소에서 약 25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ental-monitoring.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스마일메이트는 덴탈 모니터링의 자회사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3240056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dental-monitorin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덴탈 모니터링(Dental Monitoring)
샬럿 가르지노(Charlotte Garzino)
c.garzino@dental-monitorin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