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봄철 전천후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 출시

전문 산악인 위한 고기능성 방수 재킷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 갖춘 레드페이스 자체 기술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 적용
땀 배출하는 투습력, 방풍 기능 등으로 쾌적한 착용감 제공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과 입체 패턴 디자인 적용

2020-03-26 10:40
  • 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우먼 재킷

    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우먼 재킷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3월 26일 --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봄철 전문 산악인을 위한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을 출시한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여파로 야외 활동이 주춤한 상황이지만, 본격적인 산행철이 시작되면서 주요 산에는 마스크를 낀 채 봄맞이 등산에 나선 등산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큰 일교차와 갑작스러운 비바람에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봄 산행 시에는 변덕이 심한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방수·방풍 기능을 갖춘 기능성 재킷을 입는 것이 좋다.

이에 레드페이스는 봄 산행을 준비하는 전문 산악인을 위한 기능성 방수 재킷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을 선보인다.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방수 재킷으로, 방풍 기능까지 겸비해 일교차가 심한 봄과 우천 등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비와 찬바람을 막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까지 우수해 재킷 내부는 보송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매 부분의 벨크로(찍찍이)와 밑단 스트링을 조여 찬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도록 차단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있어 실용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은 입체 패턴과 감각적인 배색으로 심플한 멋이 돋보이며, 색상은 레드, 네이비, 올리브가 있다(가격 18만원).

여성용인 ‘콘트라 엑스 하이테크 우먼 재킷’ 역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방수성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여성용 재킷은 허리라인이 잡혀 있어 환절기 얇은 옷을 여러 겹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날씬한 핏을 연출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소매 부분의 벨크로(찍찍이)와 밑단 스트링이 있어 미세한 바람조차도 막아준다. 색상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옐로우와 레드가 있다(가격 18만원).

레드페이스는 최근 지속적인 체력과 건강 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일교차에 대비한 체온 유지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며 레드페이스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방수 재킷으로 전문 산악인부터 일반 소비자까지도 안전하고 쾌적한 봄 산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언론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과장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