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웍타임즈, 헬스인뉴스와 공동 주최하는 중앙일보 후원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 지원 공모 시작

뉴스 제공
코웍타임즈
2020-03-30 11:22
서울--(뉴스와이어)--코웍타임즈와 헬스인뉴스가 공동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이 지원 공모에 나섰다.

이번 시상식은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차별화 된 브랜드들을 시상,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분야는 생활, 스포츠, 주방, 의료기기, 병원, 제약-바이오 등으로 고객 삶의 질과 연관된 일반 기업체,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병원 등이 참여 가능하다.

수상 기업에는 상장 및 상패는 물론 중앙일보 및 제휴 언론사 언론보도, 공유 가치 실현 관련 단체에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으로 기부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수상 업체는 고객 중심, 고객 신뢰, 고객 공감, 지속가능성, 동반성장 5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공적 평가 뒤 개별적으로 통보되며 시상식은 2020년 5월 21일에 진행된다.

코웍타임즈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은 ‘브랜드 경쟁력, 고객이 만들어나갑니다’를 모토로 한다며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브랜드 공신력 확보 및 경쟁력 강화, 또 각 브랜드들이 향후 추구해야 할 고객 중심 경영의 기준점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연락처

코웍타임즈
안신길
1644-32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코웍타임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