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SBS 동상이몽2 속 등장한 산모 패드 선물 화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관심 급증

30일 SBS 동상이몽2 임산부 출연진의 베이비샤워 장면에 ‘라엘 산모세트’ 노출… 판매량 30배 증가

슈퍼롱오버나이트 및 오버나이트 생리대로 구성… 예민한 시기 위한 안전한 성분과 저자극성·넉넉한 길이가 특징

소비자 관심 화답 위해 자사몰에서 4월 1일까지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라엘
2020-03-31 13:19
서울--(뉴스와이어)--3월 30일 방영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139회에서 출산이 임박한 아내를 위해 남편이 산모 패드를 선물하는 장면이 노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유기농 여성용품 라엘의 슈퍼롱오버나이트 및 오버나이트 생리대로 구성된 ‘라엘 산모세트’다.

출산 직후의 산모는 출혈 및 산후 질 분비물인 오로 등의 배출로 인해 3주에서 길게는 6주간 산모 패드를 착용한다. 이에 예비 산모들은 출산 직전 △안전한 성분 구성 △피부 저자극성 △충분한 긴 패드 길이 등의 기준을 충족시킨 산모 패드에 대한 관심이 높다.

라엘이 2019년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점으로 선보인 산모세트 내 슈퍼롱오버나이트 및 오버나이트는 좋은 산모 패드의 기준을 충족시키며 산모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두 제품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가 적용돼 산모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뿐 아니라 혈 및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역류를 방지해 뛰어난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43cm 길이의 슈퍼롱오버나이트는 타 오버나이트 제품 중 가장 긴 길이로 샘 걱정 없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엘은 동상이몽2 방영으로 산모세트의 판매량이 하루 만에 3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산모세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4월 1일까지 라엘몰에서는 산모세트, 생리대 베스트셀러 세트를 각각 30%,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엘코리아 김지영 COO는 “건강한 성분의 라엘 생리대를 산모 패드로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라엘 생리대가 베이비샤워 추천 선물, 산후조리 필수템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산모 패드로 라엘을 경험해 본 여성들이 이후 라엘 생리대를 쭉 사용하는 경우가 대다수”라며 “라엘의 다양한 제품군이 앞으로도 산모의 건강을 위한 최적의 선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제품 품질 유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달성한 라엘은 산모는 물론 일반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건강한 제품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출산 후 예민해진 Y존을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도록 돕는 ‘리얼라엘 천연 여성청결제’와 출산으로 인한 급격한 호르몬 변화로 푸석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저자극 비건 스킨케어 ‘리얼라엘 데일리 기초 6종 풀키트’가 대표적이다.

웹사이트: https://www.getrael.co.kr/

연락처

라엘 홍보대행
KPR
이은혜 AE
02-3406-22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