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네덜란드 TCS그룹 인수

이번 인수로 유럽 내 펀드 서비스 역량 확장

뉴스 제공
CSC
2020-04-03 14:27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법률, 세금,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 공급업체 CSC가 네덜란드 소재 대안 투자 펀드(AIF) 서비스 공급업체 TCS그룹(TCS-Groep, 이하 TCS)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 인수는 2019년 11월 4일 처음 공개되어 2020년 3월 31일 규제 승인을 마쳤다.

TCS 인수로 CSC의 대안 투자 매니저 역량이 확장되었으며 유럽에서 또 하나의 선도적 금융 중심지에 거점을 두게 됐다. CSC에서 펀드 매니저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럽 사무소는 런던, 룩셈부르크, 더블린에 있다. 이번 인수에 앞서 CSC는 미국 및 APAC 시장에서 유기적 채용을 실시하고 펀드 관리 비즈니스를 구성하는 등 전략적 채용과 투자를 이어왔다.

존 허버트(John Hebert) CSC 수석부사장은 “이번 인수는 유럽에서의 역량 확장을 넘어서 사적으로 소유된 독립 서비스 공급업체라는 우리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우리의 장기 안정성과 고객 중심 접근법은 펀드 고객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우리 각 조직 사이에 강력한 문화적 연결을 형성하고 있다. TCS는 우리와 유사한 서비스 중심 문화와 인상적인 업계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고품질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두 회사의 제품과 평판이 합쳐지면 지금처럼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도 시장에서 매일 고유한 제품을 내놓을 수 있다”고 말했다.

1991년 설립되어 네덜란드 마스베르겐에 본사를 두고 있는 TCS는 대안 자산 관리자들에게 부동산, 사모펀드, 사모대출, 소셜 임팩트 펀드 등 펀드 관리 및 예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을 대리하여 68억유로 규모의 자산을 운용한다. TCS는 백 오피스, 규제 준수, 회계, 세금, 대리, 설립 대행 등의 서비스를 네덜란드의 펀드에 제공하며 네덜란드 최대 비은행 예탁 기관이다.

비르기트 반 덴 브룩 TCS그룹 CEO는 “합병이 완료되면 두 회사는 함께 고품질 펀드 서비스 사업을 네덜란드와 전 세계로 넓혀 나가면서 성공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CSC와 함께 일하면서 합병 직전의 순간까지 CSC와 TCS가 서로 잘 맞다는 확신이 더 강해졌다“며 ”우리의 파트너십은 고객이 기대하는 훌륭한 서비스를 향한 헌신을 강화할 뿐 아니라 이 불확실한 시기에 요구되는 글로벌 다양성까지 제공하게 된다. 우리 고객은 기존 고객 서비스 팀으로부터 개인화된 서비스를 앞으로도 받을 수 있으며, 우리 고객과 직원 모두 CSC를 통해 확장된 지식 기반으로부터 혜택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엄 매큐(Liam McHugh) 총괄이사는 이번 인수로 CSC의 유럽 펀드 관리 사업을 총괄하게 된다. CSC의 글로벌 펀드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미국의 총괄이사 올레그 야블로노프스키(Oleg Yablonovskiy)와 APAC의 총괄이사 애그너스 천(Agnes Chen)이 투입된다. CSC는 전 세계 고객의 신뢰를 얻었으며 상위 100대 글로벌 대안 자산 매니저 60%의 굳건한 파트너로 자리잡고 있다.

허버트는 “이제 인수가 완료되어 한 팀으로서 나아갈 일이 기대된다. TCS를 우리의 기존 유럽 사업에 추가함으로써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더 많은 전문가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TCS의 2개 사무소 직원 26명도 인수와 함께 합류한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페퍼 해밀튼(Pepper Hamilton)과 후소프(Houthoff)가 CSC의 법률 자문을 맡았다. 파이델파이 코퍼레이트 파이낸스(PhiDelphi Corporate Finance)가 TCS그룹의 금융 자문을 맡았으며 얀센브룩후이센(JanssenBroekhuysen)이 법률 자문을 맡았다.

CSC 개요

CSC는 대체투자 자산 운용자를 대상으로 폭넓은 펀드 전략, 공공 및 민간 시장의 자본 시장 참여, 신탁 및 지배구조 지원을 요하는 기업에 걸쳐 전문화된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CSC는 포춘 500대 기업(Fortune 500®)의 90%, 1만개에 육박하는 로펌, 3000여개 금융 기관의 확고한 파트너로 자리 잡고 있다. CSC의 글로벌 금융 시장 전문가들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금융 거점에서 활동하고 있다. CSC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에 전문가를 배치함으로써 고객이 어디에 있든 거래를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cscgfm.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TCS그룹(TCS-Groep) 개요

TCS은 네덜란드에서 펀드 관리 및 예탁 서비스를 대안 투자사 자산 관리자에게 공급하는 명망 높은 선도적 서비스 공급업체다. TCS의 서비스는 장기적인 고객 관계, 안정적인 인력과 최고 수준의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자산 관리자가 자신의 핵심 업무에 집중하는 동안 TCS는 뒤에서 매끄러우면서 규제를 준수하는 운영을 지원한다. TCS는 네덜란드 최대의 비은행 예탁 기관이다. 예탁 기관으로서 TCS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운영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하는 동시에 모든 법적 요건을 적절하게 충족한다. TCS는 네덜란드중앙은행(Dutch Central Bank) 및 금융시장국이 발급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010057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C
로라 크로지어(Laura Crozier)
홍보 담당 매니저
+1 (302) 636-5400(내선 65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