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DB, 포스트그레SQL용 아마존 RDS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로 기술 지원 서비스 확대

뉴스 제공
EDB
2020-05-15 09:03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Postgres) 업체인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가 회사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확대, 서비스 대상에 아마존 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및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포스트그레SQL(PostgreSQL)을 포함시키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데이터 저장소로 포스트그레스를 선호·채택하는 기업들이 꾸준히 늘고,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에 대한 엔터프라이즈급 기술 지원 및 운영 수요가 느는 데 따른 조치다.

엔터프라이즈DB는 세계 각지에 퍼져 있는 수많은 전문가팀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전달, 고객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임무 수행에 꼭 필요한 워크로드의 연속성을 보장한다.

엔터프라이즈DB가 확대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클라우드 DBA(Cloud DBA)- 포스트그레SQL용 아마존 RDS(Amazon RDS)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데이터베이스(Microsoft Azure Database)의 모니터링 및 유지 보수를 포함한 원격 데이터베이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이 클라우드 플랫폼 인스턴스(instance)를 조작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EDB 팀원들이 적극 지원한다. 클라우드 DBA 서비스는 포스트그레스 클라우드 관리와 관련해 24시간 전문가 지원이 필요한 고객에게 매우 경제적인 솔루션이다.

· 포스트그레SQL 기술 지원(PostgreSQL Technical Support)- 전 세계에서 포스트그레스에 가장 정통한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지원팀이 포스트그레SQL용 아마존 RDS 사용자를 대상으로 연중무휴로 적시에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존 머피(John Murphy) 엔터프라이즈DB 제품 담당 수석부사장은 “많은 조직들이 빠르고 갑작스러운급격한 경제 변화기를 맞아 어떻게 하면 사업의 신뢰성과 효율성은 높이되 비용을 낮출 수 있을지 고심하고 있다”며 “엔터프라이즈DB는 조직이 어느 포스트그레스 버전을 보유하고 있고 어느 장소에 위치해 있든 포스트그레스를 통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전념해야 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기술 지원 서비스 확대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여러 수단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IDC의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연구 부사장인 칼 올로프슨(Carl Olofson)은 “포스트그레SQL 도입 초기 단계에 있는 대부분의 기업은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하고 운용할 전문 인력이 부족하다”며 “엔터프라이즈DB의 새로운 기술 지원 서비스는 기술 장벽을 낮추고 데이터베이스 관리·운용의 신속성과 효율성을 끌어올릴 매력적이고 경제적인 옵션”이라고 말했다.

아마존 웹서비스 RDS 및 애저용 포스트그레SQL 기술 지원과 DBA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bit.ly/2ZdPc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EnterpriseDB Corporation) 개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스(Postgres) 계열사 개발사인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 EDB)는 뛰어난 확장성과 보안 및 신뢰성을 제공하도록 최적화된 오픈소스 기반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EDB 포스트그레스는 엔터프라이즈용으로 검증된 관리 툴, 보안 강화 및 오라클(Oracle) 호환성을 통해 위험과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조직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준다. 전 세계 4000여 고객사들은 사내와 클라우드 모두에서 트랜잭션 처리, 데이터 웨어하우징, 고객 분석 및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워크로드를 배포한다. 엔터프라이즈DB는 매사추세츠 베드퍼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nterpriseDB.com 참조.

EnterpriseDB는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EnterpriseDB Corporation)의 등록상표다. EDB와 EDB Postgres는 엔터프라이즈DB 코퍼레이션의 상표다. Oracle은 오라클(Oracle, Inc.)의 등록상표다. 기타 상표는 각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4070055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nterprisedb.com/

연락처

엔터프라이즈DB(EnterpriseDB)
옥토퍼스 그룹(Octopus Group)
엘리 던쿰(Ellie Duncombe)
영업이사
+44 798301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