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머시론, 피임약 교육 인포그래픽 영상 시리즈 ‘머시런’ 공개

영상 통한 정보 습득에 익숙한 소비자들 고려해 인포그래픽 영상 제작

연내 총 4편의 시리즈로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 계획

피임약 판매량 1위 브랜드로서 안전한 피임 지원하는 활동 지속할 예정

뉴스 제공
알보젠 코리아
2020-05-25 09:08
서울--(뉴스와이어)--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의 10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 브랜드 머시론이 효과적인 피임 교육과 홍보를 위한 인포그래픽 영상 시리즈 ‘머시런(Merci-Learn)’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머시론은 영상을 통한 정보 습득 방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머시런(Merci-Learn)’ 시리즈를 기획했다. 총 네 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시리즈의 타이틀 ‘머시런(Merci-Learn)’은 ‘피임과 경구피임약(Mercilon)에 대해 배운다(Learn)’는 의미를 담고 있다.

25일 공개된 1편과 2편에서는 경구피임약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기본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영상 ‘피임약을 먹으면 내 몸속에서 어떤 일이?’ 편은 △경구피임약의 성분과 작용원리 △경구피임약 복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머시론의 특장점 등 소비자들이 경구피임약 복용 시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해 핵심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두 번째 영상 ‘머시론 언박싱하고 복용법 살펴보기’ 편은 △머시론 복용법 △복용을 잊었을 때의 대처 방법 △복용 시 주의할 점 등 실제 복용 시 참고해야 할 내용을 다룬다.

이와 함께 연내에 이어지는 ‘머시런(Merci-Learn)’ 인포그래픽 영상 3편과 4편에서는 계획적인 피임의 중요성 및 경구피임약을 포함한 다양한 피임방법을 소개하고 경구피임약의 역사와 사회적 의의 등을 조명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경구피임약에 대해 소개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더욱 효과적인 피임과 성 매개 감염병(성병) 예방을 위한 ‘콘돔 사용의 중요성’을 함께 강조함으로써 건강하고 안전한 피임에 대한 메시지를 균형 있게 전달한다.

알보젠코리아 일반의약품 마케팅팀 김혜빈 팀장은 “머시론은 국내 판매량 1위 피임약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피임 전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머시런(Merci-Learn)’ 시리즈가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대한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기 바라며 앞으로도 피임약이 보다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시런 영상 2편 링크: http://youtu.be/Ra7Q49gNAp0
머시론 페이스북: http://bit.ly/2yWdqVn

웹사이트: https://www.alvogenkorea.com/

연락처

알보젠코리아 홍보대행
KPR
유연주 AE
02-3406-21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