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고정식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새로운 모니터 거치대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Southco
2020-05-28 11:51
서울--(뉴스와이어)--사우스코가 위치 설정 기술 솔루션 제품군을 확장하여 엔트리 레벨 디스플레이 암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견고하면서도 맞춤 구성 가능한 모니터 거치대 솔루션이다. AV-B30 조정 가능 암(B 시리즈)은 단일 고정 위치에 설치할 디스플레이 또는 자주 위치를 변경할 필요 없는 디스플레이를 위한 간소화된 장착 솔루션이다.

사우스코 AV-B30 조정 가능 암(B 시리즈)은 최종 사용자가 모니터와 스크린의 높이 및 방향을 직접 조정할 수 있는 엔트리 레벨 솔루션이다. 다양한 옵션을 통해 손쉽게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편리하게 위치를 설정한다. 벽, 데스크, 폴 장착 옵션을 지원하는 이 B 시리즈는 설계 사양에 따라 손쉽게 구성할 수 있다.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제작된 알루미늄 캐스팅을 적용한 B 시리즈는 산업 기기, POS 기기, 사무용 가구 등 다양한 사용 분야를 위한 견고한 모니터 거치대 솔루션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미적 완성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선 관리 커버가 일체형으로 포함되어 있고 접합부가 최소화되어 청소가 간편하다.

정하석 한국사우스코 지사장은 “AV-B30 조정 가능 암(B 시리즈)은 사우스코 브랜드의 장점을 두루 갖추었고 자유로운 구성을 지원하는 효율적인 모니터 거치대 솔루션이다. 이 B 시리즈는 한 번만 설치하거나 자주 위치를 변경하지 않는 스크린 및 모니터를 위한 간소화된 솔루션이므로 사우스코 AV 동적 모니터 거치대 시리즈의 트레이드마크인 직관적인 일정 토크 위치 설정 기술이 필요하지 않은 고정식 디스플레이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사우스코 개요

사우스코는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품질 및 성능부터 디자인 및 인간공학 요소까지 제품 설계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이 첫눈에 반해 오래도록 사용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우스코는 70년 넘게 자동차 및 산업, 의료 기기, 데이터 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이 각 제품의 접점을 향상시킬 혁신적인 액세스 솔루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도록 돕고 있다. 최고의 엔지니어링 리소스, 혁신적인 제품, 전문 글로벌 팀을 갖춘 사우스코는 전 세계 장비 설계자들을 위해 최상의 액세스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사우스코 한국어 홈페이지: http://www.southco.com/ko-kr/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
크리스틴 초이
+852 3127-15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