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모코 그룹,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벤시와치 솔루션 채택

2020-05-29 11:33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금융 인텔리전스 제공업체인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아시모코 그룹(Assimoco Group)이 자사의 소프트웨어를 채택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아시모코 그룹은 이탈리아의 보험 그룹으로 1978년 이래 이탈리아 협동조합운동을 위한 보험을 제공하고 있다. 아시모코 그룹은 무디스 애널리틱스 솔벤시와치(SolvencyWatch) 솔루션을 활용해 핵심 지불능력 지표를 모니터링하게 된다.

수상 경력이 있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모델링 능력을 바탕으로 한 솔벤시와치 솔루션은 최신 시장 상황을 반영해 보험사의 자산과 부채를 신속하게 계산하고 최고위험책임자(CRO)가 지급능력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의 직관적인 대시보드를 통해 CRO와 리스크 관리팀은 시장 및 비시장 위험의 변화 하에서 중요한 지급 능력 지표에 미치는 영향을 시각화하고 그러한 지표의 변화를 주도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당사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루게로 프레치아미(Ruggero Frecchiami) 아시모코 그룹 총괄 매니저는 “무디스 애널리틱스 솔벤시와치 솔루션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며 비용 효율적으로 지불능력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는 자본 포지션을 관리하고 향후 시장 변동이 비즈니스에 미칠 잠재적 영향을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잭 샤이네(Jack Cheyne) 수석이사는 “현 상황에서 고객들은 고위 경영진이 지불능력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적시에 실행 가능한 재무 분석 제공 솔루션을 찾고 있다”며 “이 중요한 능력을 전달하기 위해 아시모코 그룹이 우리의 솔벤시와치 솔루션을 사용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솔벤시와치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bit.ly/2YfnKWF)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9년 48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300여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아시모코 그룹(Assimoco Group) 개요

아시모코 그룹은 1978년에 첫 회사를 설립했으며 이탈리아 협동조합운동의 보험 제공업체다. 아시모코에서 제공하는 보험상품은 개인과 기업의 보험 수요를 충족시키는 광범위한 위험을 커버한다.

아시모코 그룹은 이탈리아에서 B Corp 인증을 획득한 첫 번째 보험사이며 Benefit Company 자격을 획득한 첫 번째 보험사이다. 주주는 독일의 대표적인 보험 그룹이자 독일 협동조합 부문의 대표 기업인 R+V Versicherung AG, Federazione delle 협동조합 라이프페이젠(라이프페이젠 협동조합 연합), Fondosviluppo, Confcooperative(Confederazione Cooperative Italiane - 이탈리아 협동조합 연합), Credito Cooperativo(BCC)이다. 2019년 12월 31일 총 자금 규모는 6억6735만7000유로였다. 금융자산은 40억1400만유로였다. 비생명 보험 분야의 이익은 2470만1000유로였으며 생명보험의 이익은 2037만5000유로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52800589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트위터: http://twitter.com/moodysanalytics
무디스 애널리틱스 링크드인: http://bit.ly/2XGafNN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커뮤니케이션
트레이시 스콧(TRACEY SCOTT)
+44.207.772.5207

미디어 문의
MAmediarelations@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