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바컨설턴트-범주D&C기술사무소, ‘4차 건설산업 시공관리 기술개발 및 플랫폼 관리’ 업무 협약 체결

뉴스 제공
제호바컨설턴트
2020-06-22 08:00
서울--(뉴스와이어)--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 제호바컨설턴트(대표 김규형)와 건설시공기술 전문기업 범주D&C기술사사무소(대표 임승택)는 6월 18일 ‘4차 건설산업 시공관리 기술개발 및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4차 산업시대에 맞는 건설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양사는 시공관리 기술개발에 관한 사항, 건설 현장 빅데이터 수집 및 활용에 관한 사항, 건설 현장 운영에 관련된 모니터링 및 피드백에 대한 상호협력관계를 맺고 스마트건설산업에 맞는 통합 플랫폼 구축에 협력하기로 했다.

통합 플랫폼에는 BIM 기반의 3차원 시각 정보를 제공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확률적 신뢰도 분석을 통한 사업관리 정보를 제공하여 공기지연 및 분쟁요소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드론과 VR기술을 융합해 실시간 현장정보에 가상현실을 연계하는 등 과업 참여자들에게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통합 플랫폼은 2020년 말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개발 진행 중에 있다.

제호바컨설턴트 개요

제호바컨설턴트는 11년도 창업 이후 8년동안 매년 성장하고 있는 건설사업관리/공정관리 전문회사로서, 다양한 실적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 초대형 사업인 평택미군기지이전시설사업 초기부터 다수의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현재까지 수행 중에 있으며, 김포공항, 제주공항 및 인천공항의 복잡한 공정관리 용역을 수행하는 등 다양한 건설분야에서 실력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건설공사 클레임, 공기지연, 52시간제 분석 등을 수행하여 다수의 이해관계자를 만족시키는 결과를 도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hvc.co.kr

연락처

제호바컨설턴트
홍보팀
최용석 팀장
02-423-1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