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아이와의 호캉스 위한 프리미엄 여름 방학 패키지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 출시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 객실 1박에 더불어 10만원 상당의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와 망고 빙수·피트니스 이용 등 고품격 혜택 가득

플레이송스·영유아 음악 앨범 활용해 어린이 지능발달에 도움 주는 어린이 프리미엄 통합놀이 교육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20-06-25 09:44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 프리미엄 통합놀이 교육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와 더불어 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Summer Vacation with PLAYSONGS)’ 패키지를 준비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7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 △메가 바이트 망고 빙수 △피트니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본격적인 여름 방학을 맞아 자녀와 함께 특별한 호캉스를 준비하는 가족을 위한 고품격 혜택만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플레이송스는 13년간의 연구 검증을 통해 아이 성장 과정에 맞춰 개발한 프리미엄 통합놀이 교육 프로그램이다. 미국 브로드웨이 출신 작곡가 유아교육 전문가, 음악치료사가 합작한 영유아 전문 음악 앨범을 활용해 어린이의 지능발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는 △조이 인형 △플레이송스홈 놀이책 △자동차 핸들 모양의 조이 핸들 △투명 우산 △타투 스티커 △자이언트 포스터 등 어린이를 위한 교재 및 굿즈로 가득 채웠다.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에 더불어 노보텔 1층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의 대표 빙수인 ‘망고 빙수’도 증정한다. 메가 바이트의 망고 빙수는 높은 당도의 품질 좋은 망고에 새콤한 망고 아이스크림까지 더해 망고의 진한 풍미와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금액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22만6600원부터(부가세 포함)이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17만71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 방학을 맞아 자녀와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10만원 상당의 플레이송스 기프트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마련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름 방학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 패키지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피트니스 이용 혜택은 호텔 및 객실 타입별로 상이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홍승희 과장
02-3406-2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