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 30일 ‘광고 수익 측정’ 웨비나 개최

애드저스트X아이언소스 손잡고 인기 개발사들의 유저 유입 비결 공개

각 광고 수익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기술 전하는 온라인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아이언소스
2020-06-26 17: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및 수익화 기업 아이언소스(ironSource)는 모바일 측정 및 해킹 분야 전문 기업 애드저스트(Adjust)와 함께 30일 ‘광고 수익측정 웨비나’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며 연이어 행사가 취소되는 시기에 게임 유저 유입 및 수익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개발자와 모바일 마케터를 대상으로 인기 개발사들의 광고 수익 측정(ARM) 성공 비결을 소개할 예정이다.

6월 30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약 70분 간 진행될 예정인 이번 웨비나는 아이언소스 김세준 한국 지사 대표와 애드저스트 장준경 한국 지사장이 직접 광고 수익 분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바일 마케터를 위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고 수익 측정, 다양한 데이터 분석 및 성과 측정, 광고 비용 대비 수익률 (ROAS) 최적화 등 다양한 주제의 개발자 사례와 활용법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웨비나에서 소개할 ‘광고 수익 측정 기능’은 각 디바이스와 임프레션에서 확보된 모든 광고 네트워크 및 광고 단위에 대한 정확한 광고 수익을 측정할 수 있다.

아이언소스 김세준 대표는 “이번 웨비나는 개발자와 모바일 마케터들이 효과적으로 더 많은 유저들을 앱으로 이끌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개발자들과의 다양한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 앱 수익화 및 유저 유입 등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다”고 밝혔다.

‘유저별 광고 수익 측정 웨비나’는 앱 개발자 및 모바일 마케터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언소스는 향후에도 개발자들을 위한 노하우 공유와 소통의 장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계속하여 마련할 예정이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http://bitly.kr/3zTfnhkpO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언소스 개요

아이언소스는 세계 최대 모바일 게임 기업들과 협력해 게임 업계를 선도하는 성장 동력을 만들고 있다. 아이언소스는 강력한 모바일 광고 미디에이션 플랫폼,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데이터 기반 유저 유입(UA) 플랫폼을 갖추고 수익화와 마케팅을 지원해 게임 개발자가 성공적인 게임 비즈니스를 구현하도록 돕는다. 2010년 설립된 아이언소스는 전 세계 진출한 글로벌 기업으로 텔아비브, 런던, 뉴욕, 샌프란시스코, 베이징, 벵갈루루, 서울, 도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소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비나 참가 신청: http://bitly.kr/3zTfnhkpO8

웹사이트: https://www.ironsrc.com/ko/

연락처

아이언소스
APAC 마케팅팀
임지유
+82 10-8678-8315(한국)
+86 185-1890-0878(중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