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신재은, 비고라이브와 재계약 완료… 주부 일상 공유하며 라이브 방송 화제

2020-06-29 16:10
싱가포르--(뉴스와이어)--모델 신재은과 비고라이브가 다시 한번 손잡는다. 글로벌 No.1 라이브 플랫폼 비고라이브는 모델 신재은과의 재계약을 29일 알렸다.

2019년 8월 비고 첫 방송을 진행한 신재은은 전 세계 유저들의 이목을 끌며 단숨에 앱 내 인기 BJ로 부상했다. 그의 청순한 외모와 밝은 성격은 시청자를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그러던 중 2019년 11월 그는 돌연 결혼 소식을 밝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일부 팬들은 ‘결혼생활로 인해 방송 활동이 드물어지는 게 아니냐’며 걱정에 휩싸였다. 이에 신재은은 “더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겠다”며 신혼여행에서도 비고라이브 방송을 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였다.

이후 꾸준히 방송을 진행하던 그는 계약만료일이 채 끝나기도 전에 재계약을 언급하며 라이브 방송 활동에 열의를 보였다. 결혼 후 더욱 안정되고 다양한 콘텐츠를 보여준 그녀의 모습에 비고라이브는 흔쾌히 재계약을 진행했다. 신재은의 소소한 일상은 비고라이브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한편 비고라이브는 3억명의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으로, 최근 국내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비고라이브 코리아 개요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BIGO는 전 세계 150개국, 총 3억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등을 개발한 IT기업이다. 한국에는 2016년 9월 출시했으며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igo.tv/

연락처

비고 라이브 코리아
마케팅팀
이혜련 매니저
02-324-04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