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열리는 Aero-Engines Europe Virtual, 기존 라이브 이벤트 대체

뉴스 제공
Aviation Week Network
2020-06-29 08:31
뉴욕--(뉴스와이어)--Aviation Week Network는 한층 확대된 매치메이킹 기회와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디지털 이벤트인 Aero-Engines Europe Virtual을 9월 16일과 17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콘퍼런스는 각국 정부와 기업의 여행 제한 조치를 검토하고 참가자 건강과 안전을 감안해 가상 이벤트로 전환하기로 결정됐다. 2021년 9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열리는 Aero-Engines Europe는 종전과 같은 라이브 이벤트로 노르웨이 스타방에르에서 진행된다.

Aero-Engines Europe은 유럽 지역 엔진 MRO 업계 트렌드와 각종 이슈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프리미어 이벤트로 OEM, MRO, 항공사, 항공기 임대업체 및 부품 공급사 등 다양한 밸류체인의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행사다. 이번에 열리는 가상 이벤트는 디지털 콘텐츠와 네트워킹 기회가 제공되며 항공사와 엔진 임대업체, OEM, MRO 공급업계가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모색하고 각종 지식과 베스트 프랙티스를 공유하는 포럼도 열린다.

리디아 재나우(Lydia Janow) Aviation Week Network 이벤트 담당 매니징 디렉터는 “Aero-Engines Europe을 비롯한 Aero-Engines 시리즈는 업계가 앞으로 시장 상황을 준비해 나가는 데 중요한 행사”라며 “라이브 이벤트를 가상 이벤트로 전환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며, 현재와 같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해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업계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 앞으로 우리는 관련 기업들을 서로 연결하고 지원하며 업계가 성장할 수 있도록 변함없이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Aviation Week는 현재 가상 이벤트 전환과 관련된 세부적 작업을 진행 중이며 향후 웹사이트와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소식을 알릴 계획이다.

Aviation Week Network의 모기업인 Informa가 개발한 AllSecure는 강화된 표준 및 가이드라인으로 Informa의 모든 이벤트에 최고 수준의 위생과 안전을 제공한다. 향후 열리는 모든 Aero-Engines 및 MRO 이벤트는 AllSecure 표준에 맞게 기획되며 방문객들에게 안전하고 통제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INFORMA MARKETS 개요

Informa Markets는 업계와 전문가 시장이 트레이드, 혁신, 성장을 달성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기업이다. 당사 포트폴리오에는 550개 이상의 국제 B2B 이벤트와 함께 헬스케어 및 제약, 인프라, 건설 및 부동산, 패션 및 의류, 숙박업, 식음료, 헬스 및 뉴트리션 등의 분야에 속한 브랜드들이 포함된다. Informa Markets는 대면 방식의 전시회, 전문가 디지털 콘텐츠 및 실행 가능한 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고객사와 파트너사들이 참여하고 경험하며, 사업을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계적 전시회 주관사인 당사는 다양한 전문가 시장을 발굴해 365일 번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nformamarke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VIATION WEEK NETWORK 개요

Aviation Week Network는 글로벌 항공, 항공우주, 방산업계를 다루는 멀티미디어 정보 및 서비스 사업자로 전 세계 170만 여명의 업계 전문가 구독자들이 시장에 대한 이해, 각종 경영상의 결정, 트렌드 예측, 인적 교류 및 사업 기회 파악에 활용하고 있다. 세계적인 항공우주 제조사와 공급사, 항공사, 공항, 비즈니스 항공기 운영사, 군, 정부, 기타 기관들이 고객이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널리즘, 데이터, 인텔리전스 및 분석 리소스, 세계적 수준의 트레이드 쇼와 콘퍼런스, 결과 기반 마케팅 서비스 및 광고 등이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다. Aviation Week Network는 항상 고객사의 성공을 돕는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Aviation Week Network는 Informa PLC 사업부인 Informa Markets에 소속되어 있다.

연락처

Aviation Week Network
Elizabeth Kelley Grace
+1.561.702.74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