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스킨케어 휘게,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

뉴스 제공
휘게
2020-06-30 14:07
서울--(뉴스와이어)--편안한 스킨케어 휘게(대표 정재환)가 올리브영 앤드매대 입점을 기념해 수상 제품 2종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와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를 1+1 기획세트로 구성할 예정이며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세트’는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50ml’에 본품(50ml) 1개가 추가 구성됐다.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에서 선크림/로션 부문 주간 랭킹 1위(4월 5주차~6월 1주차)와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좋은 성적을 수상해 제품력과 효능을 입증했으며 로션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답답함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오래 유지시켜 덥고 습한 여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기획세트’는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200ml’에 본품(200ml)이 추가 구성됐다. 6가지 식물성 오일과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휘게 대표 클렌저로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 2020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젤 클렌저 부문 1위와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 루키에 선정된 인기 제품이다.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와 이른 무더위까지 겹쳐 피부가 자주 붉어지고 예민해지는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함에 따라 피부 진정과 자극이 적은 스킨케어,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편안한 스킨케어 휘게(HYGGEE)는 이러한 부분을 만족시키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휘게(HYGGEE) 마케팅 담당자는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리브영 단독으로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분이 휘게를 만나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휘게 기획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품절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hyggee.com

연락처

호코스
마케팅팀
김소연 매니저
070-5096-05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