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LE, 소설가 조정래의 문예창작 온라인 강의 오픈

뉴스 제공
스튜디오바이블
2020-07-01 15: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ViBLE’을 운영하는 스튜디오 바이블(대표: 여운혁)이 대한민국 문학사에 한 획을 그은 소설가 조정래의 문예창작 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소설가 조정래가 1970년 문단에 등단한 이후 민중들의 삶을 주제로 집필한 경험을 토대로 꾸려졌다.

본편 구성은 △작가 정신 △영감을 얻는 방법 △작가의 규율 △퇴고 방법을 포함한다. 이외에도 대표작인 아리랑과 태백산맥, 한강 등 사례를 통해 소설 창작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과 노하우를 19개 챕터로 제공한다.

신규 오픈된 ‘조정래의 문예창작’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Single Class와 모든 ViBLE 마스터의 클래스를 1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All Access 멤버십을 통해 PC와 전용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튜디오 바이블 측은 깊이 있는 작품을 쓰고 싶은 문학 지망생들부터 창작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올바른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튜디오바이블 개요

‘ViBLE(바이블)’은 각 분야 최고 마스터들의 온라인 클래스로 PC와 전용 앱을 통한 멀티 플랫폼 서비스이다. 사용자는 한 사람의 강의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Single Class(9만9000원)와 모든 마스터의 강의를 1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All Access(19만9000원) 수강권을 선택할 수 있다.

강의 상세 페이지: http://www.vible.co/ko/class/jojungrae/001

웹사이트: http://vible.co

연락처

스튜디오 바이블
마케팅팀
정상훈 팀장
02-6352-13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