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A 콘퍼런스 2020 APJ, 기조연설 라인업 공개

뉴스 제공
RSA Conference
2020-07-03 11:5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정보보안 콘퍼런스이자 전시회인 RSA 콘퍼런스(RSA Conference)가 8주년을 맞아 아시아 태평양·일본(APJ) 지역으로 돌아온다.

RSA 콘퍼런스는 싱가포르에서 2020년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사이버보안 업계의 가장 진보적인 리더들을 초청해 무료 가상 학습 경험을 선사한다. 주최 측은 코로나19 사태를 악용해 사이버 범죄자들이 호시탐탐 공격 기회를 노리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도 글로벌 사이버보안 커뮤니티가 막힘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 콘퍼런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주최 측은 조직과 최종 사용자들이 전문가들의 통찰력을 이어받아 ‘뉴노멀(new normal)’ 시대에 길을 잃지 않기를 기대하며 8차 RSAC 콘퍼런스의 기조연설 라인업을 공개했다.

주최 측은 참가자들이 기대해도 좋은 여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역적·세계적 사이버보안 문제를 다루기 위해 포괄적인 의제와 기조연설 라인업, 전문가 및 동료와의 쌍방향 학습·네트워킹 시간 등을 전략적으로 기획했다.

기조연설자와 세션은 다음과 같다:

· 현실 확인: 사이버보안 스토리(Reality Check: Cybersecurity’s Story)
로힛 가이(Rohit Ghai) RSA 회장이 사이버보안 업계의 인적 요소, 특히 사이버보안 전문가의 중요성과 6개월 사이 수행했던 역할을 조명한다. 이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어떻게 하면 성공적으로 제자리를 찾을 수 있는지 논한다.

로힛 가이 회장은 “사이버보안 업계는 불완전해서 인적 요소를 지나치게 단순화했다”며 “인적 요소의 중요성을 탐구하고 지금과 같은 예측 불가능한 시대에 인간의 역할에 대한 서사를 어떻게 하면 되찾을 수 있을지 그 방법을 공유할 생각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 디지털 공감 확산(The Rise of Digital Empathy)
몇 달 사이 조직들이 가상 사설 통신망과 협업 도구를 끊임없이 조정해 원격 근무로 전환하기 시작하면서 사이버보안 산업은 큰 변화를 맞았다. 앤 존슨(Ann Johnson)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사이버보안 솔루션 그룹(Cybersecurity Solutions Group) 선임부사장이 연사로 나와 글로벌 팬데믹이 보안에 미친 5가지 영향과 디지털 공감을 늘리는 방안을 논한다.

앤 존슨 선임부사장은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보안이 팬데믹 초기에 비즈니스 옵션에서 필수 요소로 바뀌었다”며 “작금의 코로나19 위기는 보안에 많은 영향을 미쳤으며, 더욱 포괄적인 최종 사용자 경험을 향한 디지털 공감 상승을 비롯한 보안 산업의 패러다임에 변화를 일으켰다”고 말했다.

· 휴 톰슨(Hugh Thompson)이 특별 게스트 조지 타케이(George Takei)와 함께 연사로 출연
휴 톰슨 RSA 콘퍼런스 프로그램 위원회장과 조지 타케이 작가가 역경에 맞서는 적극성의 힘과 개인이 세계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의 힘을 살펴본다. 또 다양한 기술과 접근법, 혁신, 투지로 무장한 새로운 영웅들이 어떻게 사이버보안 분야에 출현해 새로운 적과 맞서 싸우고 있는지 들여다본다.

휴 톰슨 위원회장은 “극복할 수 없어 보이는 역경과 힘든 상황이 어떻게 우리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힘이 될 수 있는지 조지 타케이와 함께 알아볼 것”이라며 “우리가 어떻게 세계에 적극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에 코로나19 위기에서 벗어나면 글로벌 사이버보안 커뮤니티가 더 우수하고 강해져 다음 세대의 사이버보안 전문가들이 미래의 도전과제를 해결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RSA 콘퍼런스 2020 APJ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전체 의제: https://bit.ly/38pu8Ob
· 참가 등록: https://bit.ly/2YRTdhv
· 연사 동영상: https://bit.ly/2NNQoaY
· 언론/매체 참가 등록: https://bit.ly/2VHxEhB

RSA 콘퍼런스(RSA Conference) 개요

RSA 콘퍼런스(RSA Conference)는 세계인들이 보안 문제를 논의하고 업계 경영인들이 모여 발전 상황과 떠오르는 사업 기회를 협의하는 새로운 글로벌 행사의 시리즈이다. RSA 콘퍼런스는 미국,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아시아 태평양 지역 또는 온라인으로 어디에서든 보안 업체들이 모여 현재와 미래 문제를 논의하고 개인과 기업체들이 사업에 성공하고 성장하며 최선을 다하기 위해 대중, 콘텐츠 및 아이디어에 접근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이다. 즉, 사이버보안 산업의 모든 종사자의 힘을 한데 모아 전 세계 사이버위협에 맞서는 것이다. RSA 콘퍼런스는 업계 정보보안 담당자들로 하여금 소속 기업체가 보안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하는 최신 기술과 당장 적용 가능한 지식을 가르치는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장 사업역량이 높고 영향력이 있으며 새로운 생각을 하게 만드는 보안 분야 전문가와 고위 경영인들이 발표하는 최고의 시장이다. 행사 및 온라인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와 정보보안 업계 관련 최신 뉴스는 웹사이트(www.rsaconference.com)에서 볼 수 있다.

RSA 콘퍼런스 로고, RSA, Dell, EMC, Dell EMC 및 기타 상표들은 Dell Inc.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이다. 기타 상표는 각 소유자들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10057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saconferenc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SA 콘퍼런스(RSA Conference)
에델만 싱가포르(Edelman Singapore)
아만다 승(Amanda Sng)
+65 6347 2326
RSACAPJ@edel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