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싱가포르 사무소 개설

급성장하는 금융 허브서 거래자와 자산관리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싱가포르 설립

뉴스 제공
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나스닥 IBKR
2020-07-08 16:55
그리니치,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중개 기업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나스닥: IBKR)이 싱가포르에 사업체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싱가포르(Interactive Brokers Singapore Pte Ltd.)를 설립하고 그 사무소를 마리나베이 금융 구역(Marina Bay Financial District)에 개설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이번에 싱가포르에 사업체를 추가함에 따라 미국, 호주, 캐나다, 홍콩, 인도, 일본, 룩셈부르크, 영국 등에 9개의 사업체를 두고 전 세계 220여개 국가 및 자치령의 87만6000여개 고객 계정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데이비드 프리들랜드(David Friedland)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상무이사는 “회사의 싱가포르 내 고객층이 계속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활발한 거래자와 자산관리 업계를 지원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현지 사업체의 중요성이 대두됐다"며 “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자산관리 및 금융 허브인 이 지역에서 사업을 확장하는 것은 그러한 중요성을 반영하고 계정의 증가에 부응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아시아 지역 고객 계정은 2017년 전체 계정의 27%에서 현재 37%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성장세가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다른 중개 업체들이 싱가포르를 떠나거나 이 지역 사업을 축소함에 따라 여기에 사무소를 신설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가 싱가포르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이 지역 투자자들에게 싱가포르 주식을 공급하고 단일 통합 투자 계정(Integrated Investment Account)을 통해 주식, 옵션, 선물, 통화, 채권 및 펀드를 포함한 광범위한 상품을 직접 마케팅할 수 있게 됐다. 또 고객은 다른 상품에 대한 회사의 우수한 가격, 업계에서 낮은 이윤율, 높은 현물 외환 환산율 등의 혜택을 볼 수 있게 된다.

이어서 프리들랜드 상무이사는 “가변 자본 기업, 패밀리 오피스(family office;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하는 사적인 투자자문회사), 헤지 펀드 등 다수의 기관 고객들이 싱가포르통화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의 허가를 받은 중개업체와 거래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우리가 그 허가를 받았다. 우리가 허가 신청을 낸 단계에, 특히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진행되는 가운데에도 통화청이 신속하게 호응해 지원한 데 대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싱가포르는 경험이 풍부한 팀이 경영한다. 광범위한 기관 경험을 가진 기욤 루-샤베르(Guillaume Roux-Chabert)가 영업을 총괄하고 주요 투자은행의 전무이사를 역임한 케빈 탠(Kevin Tan)이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싱가포르의 최고경영자(CEO)로 일한다. 싱가포르에는 교육 수준이 높고 숙련됐으며 다국어를 사용하는 노동력이 있어서 회사가 기존의 전 세계 고객 서비스팀을 보강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싱가포르에서 다년간 사업을 활발하게 벌여 왔기 때문에 지역 투자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다. 세계 33개국의 135개 시장과 연결돼 있는 회사는 처음에는 시장조성 업체로 시작해 지금은 중개 업체로서 20여년간 싱가포르 증권거래소와 긴밀히 협조해 왔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싱가포르 증권거래소 파생상품위원회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이 증권거래소가 최근 개시한 개별 주식 선물(Single Stock Futures) 같은 새로운 사업을 지원했다.

츄 수탓(Chew Sutat) 싱가포르 증권거래소 글로벌 세일즈 앤 오리지네이션(Global Sales & Origination) 담당 수석 상무이사는 “우리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와 긴밀히 협조해 싱가포르 거래시장을 국제 고객에게 다년간 홍보해 왔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글로벌 전자 거래를 선구적으로 개발해 왔으며 이곳에서 동반 성장을 위해 협력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싱가포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bit.ly/3iAEo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개요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계열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단일 계정인 ‘IBKR 통합 투자 어카운트(IBKR Integrated Investment Account)’를 통해 세계 125개 이상의 시장과 통화 기반의 유가 증권, 상품, 외환 자동 매매 실행과 위탁 업무를 24시간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개인 투자가, 헤지 펀드, 자기자본 거래 그룹, 재무 자문, 선물사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기술 및 자동화에 주력해 온 40년 경력을 토대로 고객에게 독창적인 고도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고객에게 유리한 실행 비용과 매매/리스크/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기관 및 투자 상품을 저렴한 비용에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탁월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배런스(Barron’s)는 2020년 2월 24일 ‘최우수 온라인 브로커 리뷰(Best Online Broker Review)’에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를 별점 5점 만점에 5점으로 1위에 선정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70059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hk/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Interactive Brokers Group, Inc.)
투자 문의
낸시 스튜브(Nancy Stuebe)
+1 203-618-4070

미디어 문의
칼렌 홀리데이(Kalen Holliday)
+1 203-618-40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