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서 면역력 높이는 ‘스태미나&이뮤니티’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 한국·중국·일본 대표 보양식 메뉴 새롭게 선보여

한방 초계 샐러드·전복 물회·오리 능이버섯 전골·장어 초밥까지… 여름철 면역력 올려주는 메뉴 총망라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20-07-09 09:33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장 더위가 심하다는 대서(大暑)를 앞두고 여름철 면역력 강화를 위한 한·중·일 보양식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스태미나&이뮤니티(Stamina&Immunity)’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태미나&이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되는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신선한 요리와 전 세계 다양한 푸드마켓을 재해석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7월을 맞아 제철 재료를 활용한 한국, 중국, 일본의 대표적인 보양식 메뉴들을 새롭게 준비했다.

먼저 뷔페의 가벼운 시작을 위해 입맛을 돋워줄 콜드 메뉴(Cold Menu)로는 전복 물회, 뿌리 샐러드, 한방 초계 샐러드, 모듬 치즈와 프로폴리스 석청, 산딸기를 곁들인 초유 요거트로 채워진다. 초유의 락토페린 성분은 어린이 성장과 면역력 강화에 좋을 뿐 아니라 소화를 원활하게 해 영양 흡수를 빠르게 돕고 황산화 효능도 탁월하다. 또한 한방 초계 샐러드는 여름철 한국의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무더위에 지친 몸에 활기를 더해 준다.

몸속을 따뜻하게 데워 줄 핫 메뉴(Hot Menu)로는 화이트 아스파라거스와 썸머 트러플, 토르뗄리니와 조개, 바질 크림소스, 메밀전병을 준비했으며 피를 맑게 해주고 피부 노화 방지 및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달팽이를 활용한 달팽이 피자와 썸머 과일 카르파치오 피자도 맛볼 수 있다.

중식으로는 오리 능이버섯 전골과 피로 회복과 항암 효과에 좋은 알리신 성분이 풍부한 흑마늘 인삼 소고기볶음도 준비된다. 일식으로는 해조류 생선 지라시, 모듬 버섯 된장국과 함께 아르기닌 성분 및 비타민이 풍부해 혈액 순환과 체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장어 초밥을 맛볼 수 있다. 베이커리 메뉴는 서양에서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 빵에 생강을 넣어 먹어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것에 유래해 생강으로 만든 생강빵을 새롭게 추가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며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해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호텔에서 다양한 국가의 대표 보양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분이 방문하시어 입맛은 살리고 면역력도 높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스태미나&이뮤니티 이벤트는 노보텔&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층에 위치한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진행하며 금액은 부가세 포함 성인 1인 기준 주중에는 점심 7만5000원, 저녁 9만5000원, 주말에는 점심과 저녁 동일하게 9만5000원이다. 스태미나&이뮤니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주기적으로 업장 전역을 방역하고 있으며 방역 당국의 방침에 따라 호텔 레스토랑 입장에 인원을 제한하고 순차적 출입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마스크와 1회용 비닐장갑을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함을 권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홍승희 과장
02-3406-22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