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오럭스 유종민 입시컨설팅 진학연구소장, ‘얘들아, 학생부종합전형 자소서는 이 책대로만 작성하면 100% 합격한다’ 출간

8년에 걸친 입시 컨설턴트에 더해 현직 교사, 경제전문가 등이 함께 고민해 완성

단순한 작성 기술이 아닌 합격하는 자기소개서 스토리텔링 기법이 들어간 책

컨설팅 없이도 학생들이 완벽하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마케팅용이 아닌 실용서로서 저자의 경험과 일반고 1.65~1.95등급을 서울대 최상위권 학과에 합격시킨 노하우가 있는 책

뉴스 제공
데오럭스
2020-07-13 11:00
서울--(뉴스와이어)--데오럭스 유종민 입시컨설팅 진학연구소장이 대표 저자로 써낸 <얘들아, 학생부종합전형 자소서는 이 책대로만 작성하면 100% 합격한다>가 출간됐다.

입시 정보는 자신이 직접 알아보고자 하면 할수록 더 잘 보인다고 한다. 입시를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여러 정보를 알기 위해 노력하지만 정작 원하는 정보는 단번에 얻기 쉽지 않고 과연 정확한 정보인지 파악하기 어려운 경우가 다반사이다. 이 책은 그런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도서이다.

<얘들아, 학생부종합전형 자소서는 이 책대로만 작성하면 100% 합격한다>는 일반고 1등급 후반대를 서울대에 합격시키는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알려준다. 차별화된 수준 높은 예제들을 통해 자기소개서의 완성도를 최상위권으로 높여주는 방법을 소개해주고 있다.

또한 자기소개서 작성 시 전달해야 할 요소를 얼마나 잘 전달하느냐에 따라 평가자가 자기소개서의 내용을 기억할 수도 잊어버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학생들의 학교생활은 대부분 비슷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학생들은 ‘나의 성장을 어떻게 상대방에게 전달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해야 한다. 이렇게 만들어진 스토리야말로 지원자 스스로에게 가장 큰 무기가 된다. 그리고 마침내 그 스토리는 자신이 목표한 대학보다 더 높은 곳으로 그를 인도해준다.

대학 입시를 위해서 결과만으로 승부하기에는 자신보다 뛰어난 학생들이 많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따라서 공교육 시스템하에서 자신이 어떻게 성장했는지를 보여주고 자신이 그 대학과 학과가 요구하는 것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명백히 드러내야 한다.

대표 저자인 유종민 데오럭스 입시컨설팅 진학연구소장은 “8년 동안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겠다는 자신감에 책을 집필했고 끊임없는 수정과 보완을 반복하며 책을 출간했다”고 말했다.

이 책은 학생들이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 실수하기 쉬운, 또 반드시 알아야 할 중요한 요소들을 예제를 통해 꼼꼼히 설명해준다. 따라서 학생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고 무엇보다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지방 학생들의 입시 준비에 있어서 더욱 완벽한 도우미가 될 것이다.

데오럭스 개요

라틴어로 ‘진리의 빛’을 뜻하는 데오럭스(DEOLUX)는 입학사정관 출신 장광원 대표가 이끄는 입시 컨설팅 업체다. 진학 컨설팅, 학생부종합전형 로드맵 설계, 학생부종합전형 연간 관리, 보고서 작성 수업, 자기소개서, 면접, 수시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eolux.org

연락처

데오럭스
전략기획팀
박혜진 실장
02-3428-8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