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벌스, 사모펀드 운용사 투타워스와 기업가치 극대화 위한 전략 솔루션 MOU 체결

브랜딩 솔루션에서 재무 전략까지 성장지원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는 전략 컨설팅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브랜벌스 컴퍼니
2020-07-16 09:45
서울--(뉴스와이어)--바이아웃 사모펀드 운용사인 ‘투타워스프라이빗에쿼티’(대표 백휘정)와 브랜드 컨설팅 전문회사인 ‘브랜벌스 컴퍼니(대표 김우선)’가 공동 투자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투자 후 기업가치 제고 핵심역량을 지닌 대체 투자사 투타워스와 B2B, B2C 기업의 브랜딩 가치를 높이는 브랜딩 전문사 브랜벌스는 각 사의 핵심역량 시너지를 집약해 기업가치를 극대화시키는 전략 솔루션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각 사의 장점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 제휴는 기업 성장 단계별로 Key Success Factor를 도출해 브랜딩 솔루션에서 재무 전략에 이르기까지 안정적인 자금 조달을 통한 성장 지원 통합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는 통합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벌스 컴퍼니 개요

브랜벌스 컴퍼니는 고객의 마음과 기업의 가치와 철학을 이어주는 ‘브랜드, 브랜딩’에 관련된 다양한 산업군과 카테고리에서 브랜딩 경험을 차곡차곡 쌓아왔다. 브랜벌스는 현시대의 사람들의 마음에 온기를 남기는 전략적 브랜딩, 차별적인 네이밍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오늘도 ‘브랜드를 만나는 그 첫 순간의 경험’에 집중하며 브랜딩 스토리를 써나가고 있다.

투타워스프라이빗에쿼티: http://www.twotowerspe.com

웹사이트: http://www.brandverse.co.kr

연락처

브랜벌스 컴퍼니
김우선 대표
02-569-791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브랜벌스 컴퍼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