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레밋, 이드 알 아드하가 모두에게 행복한 축제 되길 기원

월드레밋, 이지파이사·재즈캐시와 전자지갑 연동해 송금 과정 간소화

이드 알 아드하를 맞아 재정적 지원이 절실한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뉴스 제공
WorldRemit Ltd
2020-07-30 16:20
이슬라마바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구적 해외 송금 업체인 월드레밋(WorldRemit)이 이슬람 최대 명절인 ‘이드 알 아드하(Eid al Adha)’가 모두에게 평화롭고 행복한 축제가 되길 기원한다.

이드 알 아드하가 되면 이슬람권은 축제 분위기에 휩싸인다. 하지만 그중에는 재정적 어려움 때문에 축제를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 이드 알 아드하가 되면 많은 파키스탄인들이 고향에 있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돈을 부친다. 월드레밋은 이지파이사(Easypaisa)·재즈캐시(JazzCash)와 ‘전자지갑(Mobile Wallet)’을 연동해 송금 과정을 최대한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었다.

월드레밋은 쉽고 빠르며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송금 서비스를 통해 해외에서 일하거나 거주하는 수많은 파키스탄인이 고향에 있는 사랑하는 이들에게 돈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수취인은 계좌나 전자지갑 수령, 중개 네트워크를 통한 현금 수령 등 다양한 방식으로 송금액을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가 파키스탄은 물론 전 세계를 휩쓸고 있다. 월드레밋은 이런 시국을 감안해 안전하고 편리하며 최대한 빠른 송금에 초점을 맞춰 파키스탄에서 1·2위를 다투는 전자지갑 제공업체 이지파이사·재즈캐시와 손을 잡았다. 이제 4000만명이 넘는 파키스탄 고객들은 모바일 계좌로 송금액을 즉시 수령할 수 있게 됐다. 이드 알 아드하를 맞아 재정적 지원이 절실한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취인은 입맛에 맞게 송금액을 수령할 수 있다. 전자지갑으로 수령해 이지파이사나 재즈캐시의 생태계에서 서비스 대금으로 이용하거나, 파키스탄 전역에 포진한 20만여곳의 양사 중개소에서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재즈캐시는 월드레밋이 지원하는 모든 국가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반면 이지파이사는 현재 영국과 프랑스, 독일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대상 국가를 곧 늘릴 예정이다.

루잔 아흐메드(Ruzan Ahamed) 월드레밋 남아시아 총괄은 “파키스탄의 양대 전자지갑 제공업체인 이지파이사·재즈캐시와 함께 모바일 머니 송금 서비스를 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월드레밋 고객들은 양사의 방대한 네트워크에 힘입어 송금액을 빠르고 안전하게 수령하고 전자지갑을 통해 송금액을 사용하는 방식에 있어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드 알 아드하와 같은 중요한 축제 기간에 돈을 안전하고 편리하며 빠르게 주고받을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는 것은 파키스탄 고객들의 디지털 전환을 꾀하는 월드레밋에 매우 중요한 한 걸음”이라며 “월드레밋은 이드 알 아드하가 모두에게 평화롭고 행복한 축제가 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월드레밋(WorldRemit) 개요

월드레밋은 선구적 해외 결제 기업으로 안전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해외 송금 방식을 도입해 송금 업계에 혁신을 불러일으켰다. 현재 전 세계 50~150개 국가에서 6500개 송금 통로를 운영하고 있으며 11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송금인은 월드레밋을 통해 현금이 아닌 100% 디지털 머니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송금하고 수취인은 은행 입금, 현금 수령, 모바일 충전(top-up), 모바일 머니 수령 등 다양한 방식으로 수령할 수 있다.

월드레밋은 액셀(Accel), TCV, 립프로그(Leapfrog)의 후원 아래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남아공,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등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290060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orldremi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월드레밋(WorldRemit)
키아라 콴(Kyara Kwan)
아태지역 홍보 매니저
kkwan@worldrem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