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칠레 현지 2개 법인과 협력해 칠레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0-08-05 17: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스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칠레 법무법인 치르그윈 페냐피엘(Chirgwin Peñafiel)과 세무법인 SPASA 컨설팅(SPASA Consulting)과 협력 협약을 맺고 칠레 시장에 진출한다.

치르그윈 페냐피엘과 SAPSA 컨설팅은 현재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파트너십을 통해 조직의 남미 플랫폼에 깊이와 폭을 더하며 꾸준히 확장을 꾀하고 있다.

오피스 매니징 파트너인 안드레스 치르그윈(Andrés Chirgwin)의 주도로 2009년에 설립된 치르그윈 페냐피엘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무법인으로 전문 분야는 상거래, 기업, 인수합병, 에너지, 노동, 은행·금융이다. 다양한 기업 고객들과 함께 일하고 있으며 칠레에서 활동하는 다국적 기업을 대상으로 법률 지원에 매진하고 있다. 물론 칠레 현지 기업들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치르그윈 페냐피엘은 세계적 법률전문지인 IFLR이 매년 선정하는 IFLR1000 로펌 명단에 선정됐으며 리더스 리그(Leaders League)와 베스트 로이어(Best Lawyers)에도 이름을 올렸다.

안드레스 치르그윈은 “치르그윈 페냐피엘은 국내외 클라이언트에게 질 높은 종합 솔루션을 전달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앤더슨 글로벌의 역량은 치르그윈 페냐피엘이 세계 정상급 솔루션을 전 세계에 차질 없이 제공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치르그윈 페냐피엘은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다룰 때 독립성과 투명성에 가치를 두는 뜻이 맞는 사람들과의 협력을 고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년 넘는 역사를 지닌 SPASA 컨설팅은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무법인으로 전문 분야는 세무 상담과 회계 서비스, 급료 지급 준수 등이다. 국제회계기준(IFRS)과 과세 법규에도 정통하며 현재 칠레에서 활동하는 호주 기업들에 초점을 맞춰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PASA 컨설팅의 오피스 매니징 파트너인 로드리고 게레로(Rodrigo Guerrero)는 “최고의 결과를 도출하려면 클라이언트와의 신뢰 관계와 철저한 관리, 특정 사업과 업계에 대한 지식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법률과 세무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앤더슨 글로벌의 통합적 접근법은 치르그윈 페냐피엘과 SPASA 컨설팅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양사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는 “치르그윈 페냐피엘과 SPASA 컨설팅은 긴밀한 업무 관계를 확립했다”며 “양사의 혁신성과 역동성은 앤더슨 글로벌에 한 차원 높은 열정과 헌신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칠레는 앤더슨 글로벌의 남미 확장 계획에 없어서는 안 될 매우 중요한 지역”이라며 “치르그윈 페냐피엘과 SPASA 컨설팅이 보유한 해당 분야의 전문성과 시장에 대한 해박한 지식은 분명 시너지를 일으켜 앤더스 글로벌의 글로벌 플랫폼을 확장하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6000여명의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86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040053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