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자회사 그레이트 빅 스토리, 영상으로 즐기는 여름휴가 제안

코로나 시대의 여름휴가, 그레이트 빅 스토리와 함께 떠나는 ‘방구석 해외여행’

자연에서 대도시까지, 전 세계 곳곳에서 제작한 영상으로 가상 해외여행 안내

뉴스 제공
CNN인터내셔널
2020-08-07 08:30
서울--(뉴스와이어)--코로나19 사태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요즘, 미국 CNN의 디지털 영상 제작 전문 자회사 그레이트 빅 스토리(Great Big Story)가 ‘영상으로 떠나는 가상 해외여행’을 제안한다.

올여름 다양한 나라의 생동감 넘치고 이국적인 모습을 담은 그레이트 빅 스토리의 미니 다큐멘터리와 함께 방구석 여행을 떠나보자.

그레이트 빅 스토리는 미지의 자연에서부터 대도시까지 전 세계 곳곳에 있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영상에 담고 있다. 그레이트 빅 스토리의 ‘여행의 재해석(Travel Reimagined)’ 시리즈는 숨겨진 보석 같은 세계의 자연경관을 소개한다. 런던의 비밀 정원, 베트남 미지의 석호, 동화 속에서 본 듯한 독일의 성 등 아직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비밀 여행지를 그레이트 빅 스토리와 함께 방문해볼 수 있다.

그레이트 빅 스토리와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는 시공간에 제한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이점이다. ‘여행의 재해석’에서 유럽과 아시아를 체험했다면 태평양의 천국 하와이를 방문해 아름다운 해변과 훌라 춤을 즐겨보자. 색다른 광경을 경험하고 싶다면 시원한 폭포로 이루어진 마트빌리 협곡이 있는 조지아에서 ‘가상’ 수영과 카야킹을 할 수 있다.

자연경관 감상보다, 직접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여행자라면 그레이트 빅 스토리의 ‘테이크 미 데어(Take Me There)’ 시리즈를 추천한다. 그중 수상 스포츠 애호가에게는 프리다이빙 마스터 아하론 솔로몬스(Aharon Solomons)의 ‘단숨에 다이빙’ 에피소드와 세계 기록을 보유한 브라질의 전문 서퍼 세르지우 라우스(Serginho Laus)가 세계에서 가장 긴 아마존강의 파도를 서핑하는 영상을 시청하길 제안한다. 또 다른 색다른 볼거리로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활화산인 에트나 화산을 스키로 내려오는 이탈리아 스키인과 지구상에서 가장 험난한 얼음산 등반을 즐기는 방상 등반가들의 이야기도 시청할 수 있다.

뉴욕, 상해, 싱가포르 등 세계 대도시에서 느낄 수 있는 거리의 분주함과 스카이라인, 화려한 불빛이 그리운 여행객들을 위한 영상도 추천한다.

그레이트 빅 스토리 ‘뉴욕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New York State of Mind)’ 시리즈는 미국 뉴요커만의 터프하지만 유쾌한 일상을 영상으로 담았다. 비록 가상이지만 뉴욕 택시에 올라타고 현지 맛집에서 베이글을 한 입 베어 무는 기분을 상상하며 현지인들의 일상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스타일리시하게 하는 세계 여행(Traveling the World with Style)’ 시리즈에서는 아시아의 대도시로 거듭난 중국 상해와 싱가포르의 역사와 문화를 즐겨 볼 수 있다.

한편 그레이트 빅 스토리는 CNN 산하 디지털 영상 제작 전문 자회사로 2015년 설립 이래 세계 곳곳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오늘까지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2500여편의 마이크로 다큐멘터리를 제작해 왔다. 그레이트 빅 스토리의 영상은 자사 홈페이지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greatbigstory) 등 SNS에서 시청할 수 있다.

그레이트 빅 스토리(Great Big Story) 개요

그레이트 빅 스토리는 스토리텔링 영화에 주력하는 글로벌 미디어 기업이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런던에 사무국을 둔 그레이트 빅 스토리의 스튜디오는 미니 다큐멘터리와 단편 영화를 디지털, 소셜 네트워크, TV 및 극장 상영용 시리즈물로 제작해 배포하고 있다. 2015년 말 설립된 이래, 그레이트 빅 스토리의 프로듀서들은 잘 알려지지 않았거나 놀라운 사연 발굴을 위해 무려 100개가 넘는 나라를 여행했다. 이렇게 발굴된 사연들은 매일 수천만 명의 시청자들을 매료하며 영감을 주고 있다. 그레이트 빅 스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NN International Commercial(CNNIC) 개요

CNN International Commercial(CNNIC)은 CNN의 미국 이외 지역 자산에 대한 사업 운영을 맡고 있다. CNN International, CNN en Español, CNN Arabic, CNN Style, CNN Business 그리고 Great Big Story가 이 사업부에 소속되어 세계 최고의 국제 뉴스 제공사를 위한 광고 판매, 스폰서십 파트너십, 커머셜 콘텐츠 개발, 콘텐츠 판매, 브랜드 라이선싱, 배급, OOH 영업, 비즈니스 개발, 마케팅 등을 담당하고 있다. CNNIC는 국제 광고 판매 분야의 리더로 인정받고 있으며, 산하 스튜디오인 ‘Create’에서 첨단 데이터 및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제작된,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커머셜 콘텐츠를 통해 세계 유명 브랜드들과 탄탄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CNNIC의 콘텐츠 판매 및 라이선싱 사업부는 콘텐츠 공급 계약을 통한 CNN 브랜드 라이선싱은 물론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업무를 통해 1000여개의 계열사와 협력 중이다. CNNIC는 런던, 홍콩, 마이애미에 있는 주요 허브 지사를 포함해 세계 전역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commercial.cn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레이트 빅 스토리: https://www.greatbigstory.com/
그레이트 빅 스토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greatbigstory

웹사이트: http://commercial.cnn.com

연락처

CNN 홍보대행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손서현 차장
02-2051-3417
이메일 보내기

김소희 과장
02-2051-34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