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C, 셀런트 KYC 보고서에서 대상 수상

2020-08-06 17:3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RDC(Regulatory DataCorp)가 KYC(Know Your Customer) 공급자를 정리한 셀런트(Celent)의 새 보고서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무디스(Moody's)가 1월 인수한 RDC는 2020년도 엑셀런트(xCelent) KYC 시스템 고객 기반 대상을 받았다.

시스템을 이용하는 실시간 사용자 수와 고객 기반의 지리적 위치 및 사업 부문이 RDC의 수상에 영향을 미쳤다

RDC는 최신 기술과 폭넓은 위험 관련 독점 데이터 세트로 최고의 고객 스크리닝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 세계 조직들은 새 고객을 온보딩할 때 KYC 및 AML 규제 준수와 뇌물 및 부패 방지 실사를 위해, 공급자 위험도를 평가 및 관리하기 위해 RDC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닐 캐트코브(Neil Katkov) 셀런트 위험 및 규제준수 부문 대표는 “새 고객의 위험 상태를 평가하고 기존 고객의 위험 프로파일을 변경하는 능력은 AML 규제 준수에 위험 기반으로 접근할 때 필수적인 토대”라며 “이 맥락에서 RDC 솔루션의 힘은 자금 세탁, 테러, 조직범죄부터 폭행, 사기, 인신매매 등에 이르기까지 50가지가 넘는 범주를 처리하는 데 있다”고 말했다.

탐 월시(Tom Walsh) RDC CEO는 “우리 고객은 금융 범죄와 매일 싸운다는 우리의 사명과 획기적인 솔루션을 믿으며 그로부터 혜택을 받는다. 우리는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돋보이게 하는 고객 중심 접근법을 중시한다. 이 상이 보여주듯이 우리는 KYC 분야의 리더로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내에서 RDC의 솔루션은 뷰로반다익(Bureau van Dijk)의 솔루션으로 보완된다. 뷰로반다익의 오르비스(Orbis)는 세계적인 기업 데이터베이스다. 3억7500만개의 사기업 및 기타 기업에 대한 정보가 갖춰져 있다. 오르비스가 제공하는 컴플라이언스 캐털리스트(Compliance Catalyst) 플랫폼은 고객이 KYL, AML, 온보딩 활동을 간소화하도록 지원한다. 이를 고급 위험 프로파일을 보유한 RDC의 개인 및 조직 그리드 데이터베이스와 결합하면 고객을 검증 및 스크리닝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이 완성된다.

RDC 웹사이트(https://rdc.com)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9년 48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200여 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050053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커뮤니케이션
저스틴 버즈타인(JUSTIN BURSZTEIN)
001.212.553.1163
justin.bursztein@moodys.com

미디어 문의
MAMediarelations@mood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