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PD, 시크릿워터 출시기념 ‘ㅎㅂㅅㅋㅅ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구기자 농축액·산삼 배양근 농축액·히비스커스 추출 농축액의 혼합음료 시크릿워터

뉴스 제공
더콘텐츠메이커
2020-08-07 13:07
서울--(뉴스와이어)--더콘텐츠메이커의 브랜드 이영돈PD 건강한먹거리가 시크릿워터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이영돈PD 건강한먹거리 SNS 계정(@thecontentsmaker, 인스타그램)에서 시크릿워터 신제품 출시 기념 초성 퀴즈 선착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참여는 이영돈PD 건강한먹거리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게시물에 ‘ㅎㅂㅅㅋㅅ’ 초성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과 관련된 정보가 숨어있는 시크릿워터의 상품정보 페이지에는 청량감이 특징인 RTD(Ready To Drink) 음료의 주 원료로 사용된 구기자, 삼산 배양근과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는 별명을 지닌 히비스커스의 효능 외에도 제품의 유익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현재 참여 댓글에는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시크릿워터 완전 기대됩니닷!”, “좋아요! 팔로우 완료 시크릿워터 응원합니다” 등 시크릿워터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을 담은 내용이 있다.

초성 문제의 정답을 적고, 동시에 친구를 태그한 50명에게는 신제품 ‘시크릿워터’ 6개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더콘텐츠메이커 개요

먹거리 X 파일을 비롯해 국내 음식 관련 산업에 관해 많은 작품을 만든 이영돈 PD가 2016년 6월 창업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과 e-커머스 사업, 건강식품 제조와 유통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이영돈PD의 건강한먹거리: https://smartstore.naver.com/leeyoungdonpd

연락처

더콘텐츠메이커
길성혜 과장
02-837-0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