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언택트 시대에 발맞춘 비대면 정례조례 실시

2020-08-07 13:26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평)이 코로나19 이후 가속화하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정례조례를 실시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을 방지하고 언택트 시대로의 변화를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전 직원 대상 비대면 정례조례 동영상을 제작해 배포했다.

이번 비대면 정례조례 영상에서는 코로나 이후 공단의 경영 변화에 대한 특수시책 발굴 협조 및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한 관내 방역 관리단 활동의 격려와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언택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경영 실적을 분석해 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운영하는 사업장에 대해 코로나 전 ‘공익성과 수익성’에서 코로나 후 ‘공익성과 안전성 확보’로 사업 방향을 전환해 ‘주민의 안전보장, 나눔과 상생으로 도약하는 최우수 공단’이라는 비전을 더욱더 높일 수 있도록 당부했다.

박평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대면하기 힘든 직원들에게 영상으로나마 공단의 사회적 책임을 당부하고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휴관 중인 사업장의 재개관 시까지 방역 활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최우수 공기업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 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 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팀
조윤정
02-809-0061~7
070-4633-3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