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모자 세탁 세일’ 진행

8월 12일부터 9월 19일까지 한 달간 진행

골프모자, 야구모자, 등산모자, 니트모자 등 다양한 모자 20% 할인 제공

뉴스 제공
크린토피아
2020-08-12 11:09
서울--(뉴스와이어)--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모자 세탁 세일’을 8월 12일(수)부터 9월 19일(토)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모자는 땀과 노폐물, 두피 피지와 각질, 화장품 등에 쉽게 노출되는 제품인 만큼 소재, 오염물질에 맞춰 세탁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세탁 시 주름이 잡히거나 변형이 일어나기 쉬워 보다 전문적인 세탁, 관리가 필요하다.

크린토피아는 주름, 변형 걱정 없이 합리적인 비용에 모자를 세탁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장시간 착용하는 골프 모자부터 등산모자, 야구모자, 니트 모자, 버킷햇, 밀짚모자 등 다양한 모자 세탁 비용을 20% 할인 제공한다.

단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골프, 물놀이, 등산 등 야외활동에 맞춰 착용하는 모자는 소재, 특성에 맞춰 세탁,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여름철 착용한 모자를 보다 전문적이고 깨끗하게 세탁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황변 제거’와 ‘땀 제거’ 등 다양한 여름철 세탁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전문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며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에 이번 이벤트와 해당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

연락처

크린토피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