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팩코리아, 뷰앤뷰티 ‘인정세럼’ 2020년 하이서울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유니팩코리아
2020-08-14 11:30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책임 있는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가치를 전달하는 유니팩코리아의 뷰티몰 뷰앤뷰티의 인정세럼이 2020년 하이서울 어워드를 수상했다.

인정세럼은 유니팩코리아가 화장품 분야로 해외 1000만불 수출의 탑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운 1등 공신의 제품이다.

2020년 하이서울 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서울시가 공동 사업으로 진행하는 엄격한 품평을 통해 품질과 공신력을 인정받아 우수상품으로 등록된 기업 및 제품에 어워드 수상 및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하이서울 어워드를 수상하게 된 ‘비타민C 토탈세럼(인정세럼)’은 영국 DSM사의 순수비타민을 직수입해 4번의 리뉴얼을 통해 함량을 12만5000PPM으로 업그레이드해 피부가 받아들일 수 있는 가장 적합한 비율로 제작됐다.

화장품 용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기업답게 용기 또한 순수비타민을 안정화할 수 있고 스포이드가 내용물 한 방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특수제작돼 버려지는 화장품 내용물로 파괴되는 자연을 보호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순수비타민C는 미백과 잡티 제거에 빠질 수 없는 성분으로 잘 활용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산뜻하고 부드럽게 발리는데 깔끔하게 마무리돼 얼굴에 광채가 돌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팩코리아는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밝은 피부톤 케어가 가능한 뷰앤뷰티의 ‘인정세럼’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을 조사해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뷰앤뷰티: http://www.beaunbeauty.com

웹사이트: http://www.unipac.co.kr

연락처

유니팩코리아
온라인마케팅팀
김은수 팀장
070-4742-96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