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애드원, 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집중 공략 나서

2016년부터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로 활동

카카오 비즈보드, 카카오 페이지·다음 포털 지면 확장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동영상 광고 송출

뉴스 제공
하이애드원
2020-09-01 10:00
서울--(뉴스와이어)--카카오모먼트 공식대행사 하이애드원(대표이사 조성진)은 카카오 톡비즈 매출 성장에 발맞춰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상품을 집중 공략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는 2분기 매출 9529억원으로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카카오 비즈보드 매출 확대와 커머스 매출의 증가로 톡비즈 매출은 전분기 대비 11%, 전년 동기 대비 79% 증가한 2484억원으로 집계됐다. 8월 카카오톡 비즈보드에서 이름을 변경한 카카오 비즈보드는 카카오톡 채팅 목록 최상단, 모바일 다음 메인, 다음 웹툰, 카카오 페이지 등 카카오 주요 서비스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2016년부터 카카오 광고 공식대행사로 활동하며 하이마트, 이마트몰, 필웨이 등의 다양한 커머스 캠페인을 운영해온 하이애드원은 카카오 비즈보드를 통해 메가 트래픽을 활용한 광고주들의 성과 향상에 더욱 역량을 집중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M은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 콘텐츠로 강화된 카카오TV를 1일 선보인다. 프리미엄 영상 콘텐츠에 광고가 노출되는 카카오TV 동영상 광고는 하이애드원을 통해서도 진행할 수 있다.

하이애드원 개요

하이애드원은 2004년 설립된 광고대행사로 현재까지 200여 개 이상의 클라이언트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광고 마케팅을 진행했다. 특히, 퍼포먼스 캠페인에 특화되어 이마트몰(2008년), 신세계(2012년), SSG닷컴(2014년), CJmall(2015년), 하이마트(2015년) 등 국내 대형 커머스 클라이언트의 캠페인을 장기간 집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DSP(Demand side platform) 광고 플랫폼과 B2C 앱 서비스를 준비하며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adone.com/

연락처

하이애드원
플랫폼사업실
김남준 실장
02-2105-7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