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중국 선전에 신제품 개발 그룹 설립

2020-10-23 18:3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 ’s Analytics)가 중국의 성장 기회를 포착하고 지역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전에 신제품 개발 그룹, 커머셜 스트래티지스 그룹(CSG: Commercial Strategies Group)을 설립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무디스 상무이사 겸 국제부문 책임자인 민 예(Min Ye)는 “선전에서의 커머셜 스트래티지스 그룹 출범은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기술과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국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반영하는 것이다”며 “무디스가 선전을 선택한 것은 이 도시가 갖고 있는 개혁과 개방, 혁신이라는 확고한 유산, 그리고 중국의 성공적인 금융 시스템과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을 주도하는 중추적인 혁신 센터임을 명확히 보여주는 미래상을 높이 평가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CSG는 선전 무디스 애널리틱스 팀의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무디스의 데이터와 통찰력, 분석기법 및 솔루션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시장 전략을 개발하게 된다. 여기에는 향상된 유통 수단과 기업 위험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는 물론 진화를 거듭하는 고객의 요구를 뒷받침하는 솔루션이 포함된다.

커머셜 스트래티지스 그룹 상무이사인 샬린 비안(Charlene Bian)은 “선전은 혁신의 중심지”라며 “CSG는 고객이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통합 위험 평가 기능을 확장하는 한편, 거의 30년 동안 중국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무디스가 개발해온 상당한 수준의 전문지식을 활용하게 된다”고 말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 개 기업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또는 위챗(WeChat) ‘Moodys_Analytics’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이다.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9년 48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만1200명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40개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220062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커뮤니케이션
조지 저(GEORGE ZHU)
+86.212.057.4020
George.zhu@moodys.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Moody’s Analytics, Inc.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