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개인 맞춤 매트리스 제작 ‘슬립 피팅 서비스’ 개시

10월 29일부터 개개인 니즈와 선호도 반영한 맞춤 매트리스 제공

매트리스 레이어별 원하는 모듈 선택 가능, 총 324개 다양한 선택지

서비스 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및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0-10-29 09:05
서울--(뉴스와이어)--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10월 29일부터 고객 개인별 맞춤 매트리스 제작을 지원하는 ‘슬립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슬로우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슬립 피팅 서비스는 사전 체험을 통해 맞춤 매트리스 조합이 가능해 구매 실패에 대한 위험을 줄여준다. 소비자는 본인 필요와 선호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부와 토퍼부, 베이스부별 모듈을 선택하고 피팅해 최적의 사용감을 제공하는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슬로우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6종의 커버 모듈, 27종의 토퍼 모듈, 2종의 베이스 모듈을 엄선해 제공한다. 매트리스 사용 환경, 선호도, 체압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뤄지는 전담 슬립 디자이너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피팅 서비스가 제공되는 슬로우 스타필드 고양점은 상담존, 두 개의 체험존, 모듈존으로 구성된다. 상담존에서 고객이 직접 작성한 슬립노트와 체험존에서의 체압 측정 결과가 매트리스 피팅의 근거 데이터로 활용된다. 모듈존에서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보완점을 개선해가며 반복 피팅이 가능하다. 고객이 최종 선택한 조합에 대해서는 보다 깊고 여유로운 체험 시간이 주어진다. 이어지는 2차 체압 측정에서는 개선된 데이터를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해 구매 결정에 확신을 더한다.

슬로우는 2021년 1월 말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마다 하루에 세 팀 예약 가능한 슬립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후 서비스 운영 일수를 늘리는 등 소비자 접점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완제품 제작에는 영업일 기준 15일가량 소요되며 서비스를 통해 구입한 매트리스에 한해 사용 후 한 달 내 리피팅 서비스가 1회 제공된다.

이외에도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슬립 피팅 서비스 현장을 촬영해 개인 SNS에 공유한 고객 중 매주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필수 해시태그 ‘#slou #슬로우매트리스 #맞춤매트리스 #슬립피팅’과 함께 SNS에 게재 후 슬로우 플러스친구로 캡쳐이미지나 게시물 주소를 보내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사전예약 후 방문한 상담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슬로우 전품목 1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이후 맞춤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1만원 상당의 슬로우 바디필로우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슬로우는 기존 매트리스 시장에 개개인의 특성을 완벽히 파악한 맞춤형 매트리스가 없었던 점을 고려해 슬로우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담긴 슬립 피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피팅 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신체 특징 및 수면 습관을 바탕으로 고안된 단 하나의 매트리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슬로우 슬립 피팅 서비스 예약은 매장 방문 혹은 슬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