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qua, IP 관리 솔루션 시장 리더이자 높은 혁신성으로 최고 산업 분석가의 인정 받아

Hyperion Research의 MarketView™, Anaqua AQX를 ‘게임 체인저’의 주요 기능으로 인정

뉴스 제공
Anaqua, Inc.
2020-11-26 09:29
보스턴--(뉴스와이어)--혁신 및 지적재산권 관리 솔루션의 선도적 제공업체인 Anaqua는 법률업계의 대표적인 애널리스트 기반 시장조사 회사로서 IP 관리 시장에서 활동하는 Hyperion Research에서 새로 발간한 IP 관리에 관한 2020년 MarketView™ 보고서에서 다시 한번 시장 리더이자 높은 혁신성으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IP 사업 관리와 의사 결정 지원 분석의 주요 분야에서 Anaqua의 AQX IP 관리 플랫폼을 시장 리더로 인정했다.

· IP 사업 관리: AQX는 현재 IPBM의 표준을 설정하고 조직의 법적, 운용상 및 비즈니스상의 이해관계자를 통합해 IP의 과제를 특정, 대처, 경감, 해결하는 일련의 변혁적 기능을 제공한다.

· 결정 지원 분석: Anaqua는 콘텐츠와 테크놀로지를 통합하고(HyperView와 Acclaim IP), IP의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컨텍스트에 따른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IP 관리용 최상급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Hyperion은 Anaqua 고객 주도 로드맵 및 페르소나 주도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가진 고도의 혁신성에도 상을 수여했다.

· 고객 주도 로드맵: Anaqua의 제품 로드맵은 명확하게 혁신적인 접근을 채택하고 있으며, 정식으로 소집된 고객 그룹의 다층적인 집회에 의해 선도되며, 각각 특정한 제품 분야와 시간 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 페르소나 주도 사용자 인터페이스: 혁신적인 관리 기능으로 통합된 견고한 보안 아키텍처를 통해 고도의 맞춤형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에이얼 이퍼겐(Eyal Iffergan) Hyperion Global Partners 회장은 “Anaqua는 IP 비즈니스 관리 운용 모델을 채용해 변혁을 촉진하고 핵심 비즈니스 운용을 지원하면서 기업 IP의 전략적 가치를 추진하는 솔루션 스위트를 제공한다. Anaqua의 AQX® 플랫폼은 오늘날의 IP 비즈니스 매니저를 위한 선구적인 솔루션으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고 주요 조직이 IP 관리를 보다 광범위한 비즈니스 전략과 연계시키기 위한 대담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한다”고 말했다.

밥 로메오(Bob Romeo) Anaqua CEO는 “법률업계와 고객을 위한 기준을 설정하는 시장 리더로 인정받아 기쁘다. Hyperion처럼 권위 있는 비즈니스 및 기술 자문회사에 의해 이러한 방식으로 인정을 받고 찬사를 듣게 된 것은 의미가 크다. 우리의 미션은 기업이 IP를 비즈니스의 성공으로 바꾸는 것을 지원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기업이나 법률 사무소의 고객과 긴밀히 제휴해 비즈니스에 특화한 엔드·투·엔드의 통합 IP 관리 솔루션을 개발 및 도입한다. 이렇게 인정받은 것은 Anaqua의 혁신과 고객에 대한 헌신, 고객과 구축한 특별한 관계에 대한 증명과도 같다”고 밝혔다.

Hyperion Research 개요

2009년 설립된 Hyperion Global Partners는 법률 분야 최고의 글로벌 사업 및 기술 자문으로 인정받고 있다. Hyperion Research에서는 법률 사무소, 법률 부문, 그 외의 법률 서비스 조직에 대해, 운용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사실에 근거한 인텔리전트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조언하고 있다. Hyperion Research는 법률 솔루션 시장 정보의 업계를 리드하는 정보원이다. 업계의 리더, 이노베이터, 트렌드 메이커는 Hyperion Research를 독립계 시장조사, 분석 및 어드바이저리 서비스의 주요 공급자로서 신뢰하게 됐다. Hyperion Research는 법적 전략, 운영, 기술 분야의 업계를 선도하는 트렌드에 대한 유례없는 정보를 제공한다. Hyperion의 분석 기반 연구 및 벤치마킹은 매년 모든 시스템 선정 10건 중 8건에 영향을 미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hyperiongp.com/)를 방문하면 된다.

Anaqua 개요

Anaqua Inc.는 고객에게 엔드 투 엔드(end-to-end)의 혁신과, 통합적 지적재산(IP)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급 업체로, 미국 특허 출원 상위 20개 업체 중 50%, 글로벌 브랜드 상위 20개 중 50%를 지원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다수의 권위있는 법률 사무소들도 지원하고 있다. Anaqua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유럽과 아시아를 걸쳐 전 세계에서 운영 중이다. IP 관리 전문가, 변호사, 변리사, 및 발명자 등 100만명의 유저들이 전 세계에서 Anaqua의 지적재산(IP) 관리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 Anaqua의 솔루션 제품군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베스트 프랙티스 분석, 기술 지원 서비스를 결합해 IP의사결정과 운영 간소화를 위한 하나의 통합된 인텔리전스 환경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anaqua.com

연락처

Anaqua
Amanda Hollis
617-375-2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