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안중전통시장,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방역에 힘써

뉴스 제공
평택안중시장
2020-12-14 09:00
평택--(뉴스와이어)--평택 안중전통시장이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속도로 늘어남에 따라 대대적인 방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비말 감염이 주요 감염 원인인 코로나19는 확진자가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침 등의 작은 물방울에 세균과 바이러스가 섞여 나와 타인의 입이나 코로 들어가 감염된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호흡기뿐만 아니라 세균과 바이러스가 묻어 있는 물건을 만져도 신체로 바이러스가 침투해 감염될 수 있기 때문에 주변 물건들의 철저한 소독, 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다.

이에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시장을 방문하는 소중한 고객들을 코로나19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평소 손 소독제를 배치하고 방역에 많은 신경을 쏟고 있다. 나아가 대대적인 방역을 통해 공기 중으로 확산되는 바이러스와 세균 박멸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평택 안중전통시장의 이번 코로나19 방역 사업은 코로나19로부터 시장을 보호하기 위한 취지로 실행됐으며 주변 상인과 고객분들에게 청결하고 깨끗한 시장 이미지를 다시금 되새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시장을 찾아온 고객분들이 즐거운 쇼핑을 하며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막기 위해 비대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제4회 길마골 온라인 요리 경연대회’ 역시 비대면으로 실시한 바 있다.

평택안중시장 개요

평택 안중시장은 경기 평택시 안중읍 안중리에 있는 전통시장이다.

연락처

평택 안중시장
김보나
031-686-9979
이메일 보내기